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크로와상 먹으러 합정카페 : 밤부 베이커리&브루잉

by 송피치 2020. 7. 8.
반응형

송-하!🤚🏻

옛날엔 아마리카노도 써서 잘 못마셨는데

요즘엔 하루에 2잔은 거뜬이에요 ㅎㅎ 

피곤해서 마시는 것도 있지만 이미 카페인에 중독되버렸지 뭐에요

☕️☕️☕️

 

커피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디저트와 함께 먹는 거에용

어쩌면.. 디저트 먹으려고 커피마시는 거일지도..ㅎㅎ

 

 

"합정 베이커리 카페 : 밤부 베이커리&브루잉"

 

그래서 카페를 갈때도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지 먼저 체크체크✔️

 

합정의 밤부카페는 인스타에서도 유명해서 엄청 끌렸어요!

 

요즘엔 밤부처럼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영업하는 곳이 많네요

 

좀 전엔 공장이 유행이더니 

주택을 개조한 카페가 많이 보이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크로와상~

종류가 많이서 뭘먹어야할지 모르겠다능 ㅠ.ㅠ

다 먹고 싶지만.. 

하나만 골라야할 때가 제일 괴로워요

 

위에 올려진 쇼콜라 크로와상이 먹고싶었는데 ㅠㅠ

저게 마지막이었대요..

조금만 더 일찍 올껄 !!!

 

주문한 커피를 Pick Up하는 곳인데

분위기있죠

커피머신이 더 좋아보이는 효과~

 

계단 아래 빈공간도 놓치지않고

깨알 인테리어 ㅎㅎ

 

제가 주문한 

아.아2+딸기크로와상🍓🥐

 

이제 ㅠㅠ 여름이라 딸기 못먹어서 어떡하지 

슬푸다

 

그래도 우리에겐 복숭이가 있으니까 !

괜찮아용 ㅎㅎ

 

크로와상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내부에는 사람이 많아서

밖에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먹는 것도 좋았어요!

 

꿀행복이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