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망원동 맛집 : 소금집 델리 잠봉뵈르 샌드위치

by 송피치 2020.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0*

장마가 지속되어서 .. 축축하고 끕끕한 더운 여름

맥주가 생각이 납니다.

🍺🍺

 

맥주는 다양한 안주들과 어울리는데요

이번엔 망원동의 유명 맛집 소금집 델리를 다녀왔습니다

🥪🥓🍳🍗

 

"망원동 소금집 델리 : 웨이팅 후기"

 

망원동에 위치한 소금집 델리!

찾는데는 어렵지 않았어요.

 

저는 합정역에서 10분? 정도 걸어오니까 있더라구요~

 

왜 이름이 소금집인지 이땐 알지못했지,...ㅎㅎ

 

망원동 소금집 델리 월요일은 휴무.

저흰 원래 월요일에 가려고 했는데 휴무때문에 화요일에 다녀왔어요!

가기전에 휴무 체크 ✔️

 

소금집 델리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먼저 오시면 2층으로 올라가셔서

문앞에 있는 태블릿에 핸드폰번호를 누르면 웨이팅 접수가 됩니다.

 

저의 웨이팅 번호는 24번..

앞에 대기팀 15팀 실화..???

웨이팅 예상시간 80.. 분 ..

 

예상시간을 보면서도 설마 저렇게 오래걸리려나했는데 

결과적으론 60분을 기다렸으니... 저것보단 빨랐어요 

 

제 차례가 되면 직원이 나와서 외치지않고

카톡 알림으로 와서 좋더라구용~

 

대신 알림이 온 10분 이내에 오지 않으면 자동취소!

 

기다리면서 느낀건데 배달하시는 분도 참 많았어요

그리고 포장이나 배달은 금방 나오니까!

훨씬 이득인듯 하지만..

우리는 이 더운날 먹을 곳이 없기에 꼼짝없이 한 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소금집 델리 메뉴입니다..!

저희는 기다리면서 .. 할게 뭐가있겠습니다.

검색해서 이미 골라놓은 상태 ㅎㅎㅎ

 

그래도 점검차 한번 더 훑어봅니다.

 

잠봉뵈르 샌드위치가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아요!

그리고 샌드위치 주문 시 사이드 메뉴를

감자튀김🍟과 코울슬로🥗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흰 

샌드위치만 먹기 아쉬우니까

베이컨 & 에그 플레이터를 시켰어요

 

맥주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냉장고를 보면서 골라도되고 이렇게 메뉴판에도 나와있어요

 

저는 소금집 스타일로 해석한

소금집, 시즌에일을 주문했습니다.

 

패키지가 너무 이쁘죵 ㅠㅠ ?

이미 맛있는 느낌..

사실 양이 적어서... (나에겐 한입거리...ㅎㅎ)

더 먹고싶었지만 대낮이라 참았습니다 ㅋㅋ

 

뚜껑마저 커엽....

제가 만약 병뚜껑 콜렉터였다면

무조건 넌 우리집각이다 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도 외국느낌이죠?ㅋㅋㅋㅋ

햄이 덩이로 있는건 처음봤어요 ㅋㅋㅋㅋ

저거 다 먹으면...... 똥똥이 되겠다..

 

햄 종류도 다양~~

지금 생각해보니까.. 

다른 샌드위치도 넘 먹고싶네요 ㅠㅠ

 

다음에는 날씨좋은날 포장해서 한강에서 먹으면 좋겠어요!!

듣고있나? 밍밍?

 

드디어 한 시간 넘게 기다린 끝에 널 만났구나..

ㅠㅠ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베이컨&에그 플레이터!

 

베이컨&에그 플레이터엔 감자튀김이 사이드로 나오기때문에

샌드위치에는 코울슬로를 사이드로 선택했습니다!

굿초이스!!

 

저기 저 흰색 소스보이시나요?

저게 무슨소스인지 모르겠지만.. 사워소스였나?

아무튼 베이컨과 잘어울렸어요 ㅎㅎ

 

이 플레이터는

베이컨 한조각+감자튀김 한조각+ 콘튀김+계란반숙을 터트려서 

함께~~~

먹어야 맛있답니다 !!!!

진짜 맥주안주......

 

여기서 우린 왜 가게 이름이 소금집인지 깨닫게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요, 짭니다 

네 원래 베이컨이 짠건 알고있지만.. 정말 짜요 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면 아 내가 오늘 잠자리에 들기전까지 물을 많이 마시겠구나

라고 생각하게 되죵 ㅎㅎㅎ

근데 맛있어서 할말이 없었고,,,

가게 이름이 소금집이다보니.. 또 할말이 없다..

가게 이름 참 잘지었당 ㅎ,.ㅎ

 

다음은 잠봉뵈르 샌드위치!

이건 비교적 덜짜요!!

만약 좀 짠 분들은 햄을 약간 빼고 드시면 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 빵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됐어요 ㅋㅋㅋ

빵을 직접 만드신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어요

 

바게트인것 같은데 맞나요?

아무튼 겉은 좀 딱딱해서 입천장이 까질 수 있기때문에

조심해야 되지만 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진짜 우리집 근처였으면 너 포장해갔다 

코울슬로랑 먹으면 딱이에요 딱

 

여러분 여기는 맥주가 그르케 잘어울립니다.

맥주시키세요 제발~~~

 

이번에도 내돈내고 잘먹고 왔습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