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부천 고기 구워주는 집 : 오복집

by 송피치 2020. 12. 2.
반응형

오복집 부천직영점

 

영업시간  16:00 ~ 2:00

위치  경기 부천시 석천로183번길 39 1층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つ’-’)╮—̳͟͞͞♥

프로 맛집러가 돌아왔어요!!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건강하시죠?

 

코로롱때문에 ㅠㅠ 요즘 집에서 많이 식사하실 것 같은데요..

우리 좀만 더 힘내고! 

반가운 사람들과 외식하는 날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오복집이라는 참숯화로구이 전문점입니당 ㅎㅎ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뒤에 맛집이 많은데 

그 중 고기를 구워주는 집이 은근 많더라구요!

 

저는 하남돼지집을 많이 갔었는데

바로 ~~ 앞에 있는 건물에 오복집이 있었어요 !!

 

저는 주로 갔던 곳을 또 가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번엔 새로운 곳에 도전해 보았답니다 ㅎㅎ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구워주기까지하니까 넘 좋아용

ㅎㅎㅎ 

역시 고기는 남이 구워줘야 제 맛!!!

 

저는 삼겹살 1인분 + 양념목살 1인분 

주문했어요 !

 

기본 찬으로 명이나물, 파채, 김치도 나오고

와사비도 기본으로 주시네요!

 

제가 명이나물도 좋아하지만

멜젓? 맞나요?

저기 마늘 옆에있는 장이 정말 좋았어요

마치 제주도에서 고기를 먹는 기분 ~.~ 

잠시나마 추억을 떠올려보았습니다 ㅎㅎ 

 

 

배가고파서... 굽는 시간을 기다리기 힘들었는데..

 직원분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자주 봐주시더라구요 ㅎㅎ 

타지않게 신경써주셔서 좋았어요!!

 

멜젓에 푹 찍어 한입 *.*

크아앙 말.모.

넘 맛있었어요!

 

명이나물에싸서 살짝 소금찍어 먹는게 송피치 원픽!!

그런데 파채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전 자극적인 매운 파채를 좋아하지 않는데 맵지않아서

더욱 손이 갔어요

 

다음으로는 목살 투입!!!

저는 양념 목살이어서 사실 살짝 매콤한 양념인줄알았는데

간장양념의 갈비맛이더라구요~

 

여러분 명륜진사갈비 가보셨나요?

거기 갈비랑 맛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당! ㅎㅎ 

 

양념목살은 조금 .. 아쉬웠어요 ㅠㅠ

담에오면 삼겹 2인분이나 삼겹+항정살을 먹을 것 같아요 ..

 

서비스로 나오는 된찌~~

된장찌개랑 김치찌개중에 고를 수 있어용!

전 고기먹을땐 된찌가 더 맛있더라구요>_<

 

된찌를 주문하려면 5천원이어서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서비스로.. 이렇게 큰 뚝배기에 고기도 들어있는 된찌를 주셔서..

정말 잘 먹었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는 오복볶음밥!!!!

아니.. 진짜.. 오복집와서 오복볶음밥 시켜야합니다..

ㅠㅠ 제발 드세엽.. 

고기 기름이 들어갔는지 감칠맛이 확도는게 

넘 맛있었어요!!

 

또 가게된다면 오복볶음밥 꼭 시킬거에용 ㅎ.ㅎ

여러분도 고기드시고 힘찬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다! 꾸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