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부평 브런치 맛집 : 빵요릿집

by 송피치 2021.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1년 열두달 중 가장 좋아하는 1월의 끝무렵이네요

제가 1월을 좋아하는 이유는

다들 눈치채셨을 것 같은데..ㅎ

바로 저의 생일이 있는 달입니다.

 

호호 1월의 마지막 주, 저의 생일 주간을 맞이하여

ㅎㅎ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맛있는 것을 먹고 왔습니다!


빵요릿집

 

위치 인천 부평구 장제로257번길 9-7 101호

영업시간 10:30 ~ 20:00 월요일 휴무

주차 근처 길가


 

브런치 맛집인 빵요릿집을 다녀왔는데용~

브런치는 낮에 먹는건뎅..ㅎ 저녁까지 하는 곳이라

친구가 퇴근하고 바로 고고 했답니당

 

가게 이름답게 곳곳에 식빵캐릭터가 있어서

피식, 하고 웃게 되더라구용 ㅎㅎ 귀여웡~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제네바 스피커가 있었어요!!

깔끔하니 넘 이쁘다 ㅠㅠ 

소리도 조아서~

나중에 ㅠㅠ 꼭 가지고싶은 스피커랍니당

 

영업시간이 오후 8시까지여서

라스트 오더를 7시까지 받으니깐요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거나 7시까지 가셔야될 것 같아요!

저흰 딱 5분 전에 도착 ㅎㅎ

 

옆테이블 손님들이 다 가시고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자리도 넉넉하게 있어요~

 

보려고 본건 아니지만..

옆 손님들이 1인 1샌드위치를 드시고 있어서..

담에 진짜 점심에 와서 하나씩 먹어도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ㅎㅎ 

 

저희는

버섯크림파스타🍄

삭슈카🥘

브로콜리 스프🥦

사과 주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브로콜리 스프랑 사과주스가 먼저 나왔어요 ㅎㅎ

 

곧이어 메인디쉬가 나와서

함께 먹을 수가 있었습니당 ㅎㅎ 

 

저는 삭슈카라는 음식을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샥슈카는 매콤한 토마토소스에 소시지, 양파, 구운가지가 들어간 토마토 스튜였어요

이 스튜를 바게트에 올려먹는 요리랍니당 ㅎㅎ

 

파스타는 느끼하지않고 담백했고

버섯이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빠지지않는 빵!ㅎㅎ

빵을 크림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아시죠?

 

이게 바로 샥슈카!!

귀여운 팬에 가득담겨 나왔어요~

 

설명에는 매콤하다고 적혀있지만

맵찔이 기준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맵더라도 빵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중화될 것 같네용 ㅎㅎ

 

#온더테이블

짜잔~ 빵요릿집 한상차림 ㅎ.ㅎ

저 브로콜리 스프.. 또 먹고싶네요..

조금씩 씹히는 브로콜리와 빵을 함께 먹으니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히히 오랜만에 친구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까

기분도 좋고 즐거웠네욥~.~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같지만

생일을 끝으로 1월을 잘 마무리하고

힘찬 2월을 시작해야겠습니다 !

여러분도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