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도산공원 맛집 : 리틀넥 청담

by 송피치 2021.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ㅎㅎ 벌써 2월이구요?

소름이 돋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게 가는 만큼 

허투루 쓰지 않겠다고 항상 다짐하는데도

잘 안되네요 

 

ㅎㅎ 2021년엔 부지런해져야겠다고 생각한

다짐처럼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여러분도 화이팅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노티드 도넛 먹기전 갔다왔던

리틀넥 청담이라는 식당입니다

 

아직 '카페 노티드 청담' 글을 안보셨다면 

여기여기 보고오셔도 좋습니당 ㅎㅎ 

https://songpeach.tistory.com/106

 

카페 노티드 청담 : 귀여운 스마일 도넛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생전 처음 가본 갱남~ 난 오늘 모든 것을 해결하고 가겠어! 라는 깊은 다짐으로 왔습니당 사실 1일 2카페는 하고 싶었지만.. 시간관계상?ㅎㅎ 못했어요. 담에 가게되면

songpeach.tistory.com

 


리틀넥 청담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7

영업시간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X)

주차 발렛파킹


사실..

처음부터 리틀넥에 갈 생각은 없었어요~

다른 블로그 글 후기에서 웨이팅이 길다는 것을 보고 ㅠㅠ

아 안되겠다.. 다른데 가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다른 식당을 가는 길이었는데

어맛?!

줄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고민하지않고 바로 들어갔습니당

 

여기는 반층 아래 공간이에요.

이 사진은 나올때 찍어서 사람이 없는데 

들어올 때는 점심시간이어서 사람이 몇몇 있었어요 ㅎㅎ

 

반층 위에도 먹을 공간이 있습니당 ㅎㅎ 

웨이팅은 없었지만

식사하고 계신 손님은 꽤 있엇어요!

 

책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책은

메뉴판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ㅎㅎㅎㅎ

 

그림도 많고 참 먹음직 스럽죠 ?

 

저는

하우스 스테이크 26.0

명란크림파스타 18.0

이렇게 주문했어요~

 

먹고 나서 안 사실인데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식당이었고 ㅠㅠ 

그건 바로 아보카도 버거였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신기한 초록색 버거

 

아보카도 좋아하시면

아보카도버거를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당 ㅎㅎ

 

 

음료는 우리가 안먹어본

뉴욕셀처 cola&berry 4.0

을 시켰습니당

 

원래는 lemon&lime을 먹고 싶었는데 

ㅠㅠ 없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뉴욕셀처가 먼저 나왔는데요

패키지가 넘이쁘죠 ?ㅠㅠ

색소가 안들어갔는지.. 음료색이 투명이에요

 

맛은 ..

풍선껌 맛이랄까 ?ㅋㅋㅋㅋ

음료자체는 맛있었는데

제 친구는 파스타, 스테이크와는 어울리지 않다고 말하네요 ㅎㅎ

 

물은 셀프~ ㅎㅎ

 

짜잔~ 

나왔어요!!!!

우아아아앙 ㅠㅠ 

넘 이쁘죵 

어디 맛도 있는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하우스 스테이크는 

살치살에 매쉬드포테이토와 바질소스를 곁들여 먹는 요리인데요

ㅠㅠ

이 세 조합이 정말 잘어울렸어요~

매쉬드포테이토는 굉장히 부드럽고 

고기도 맛있었구요 

 

그리고.. 가장 최고인건 바.질.소.스 였습니다 ㅠㅠ

정말 ㅋㅋㅋㅋㅋㅋ 집에 싸가고 싶은 맛 ㅋㅋㅋㅋ

 

입에 살살 녹습니당 ㅠㅠ

진짜 바질소스도 그릇이 닳도록 긁어먹었어요 ㅎㅎ

 

다음은 명란 파스타 !!

소스가 아주 꾸덕해서 잘 비벼서 먹어야하는데요

생각보다 게살이 엄청 많아서 

이게 소스인지 게살인지 헷갈릴 정도였어요 ㅎㅎ

맛있었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넘 꾸덕해서그런지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ㅠㅠ개인적으로 소스가 충분한 것을 좋아하는데

그 점 빼고는 퍼펙트!!ㅎㅎ

 

눈으로 봐도 맛있고

입으로 먹어도 맛있는 

리틀넥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