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카페 노티드 청담 : 귀여운 스마일 도넛

by 송피치 2021.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생전 처음 가본 갱남~

난 오늘 모든 것을 해결하고 가겠어!

라는 깊은 다짐으로 왔습니당

 

사실 1일 2카페는 하고 싶었지만..

시간관계상?ㅎㅎ 못했어요.

 

담에 가게되면 다른 카페를 다녀와 소개해드릴게요!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도 정말 핫한 카페입니다 

 


카페 노티드 청담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5 1층

영업시간 매일 9:00-21:00

주차 발렛파킹


 

 

멀리서도 보이는 스마일~

😋

 

여기가 바로 압구정의 힙한 노티드 도넛입니다!

딱봐도 사람많쥬?

 

소름돋는 사실은 평일 낮이라는 거에요..

ㅇㅅㅇ..

당연히 사람 없겠거니 했는데....

너무 많아서 당황

 

그치만, 여기까지 온 이상 널 먹고 말테야

 

카페 노티드 청담은 배달서비스를 하고있으니

거리가 가까우신 분들은 딜리버리로 드시면 편할 것 같아요ㅠㅠ

부럽당~~

 

또, 

카페 노티드 제주가 오픈했다는 소식!

제주도의 탁트이는 바다앞에서 먹으면 ...넘 좋겠다

 

저기 ~ 스마일 풍선을 보니 

저절로 웃게되네 ,, ㅎ

귀엽당 ㅠㅠㅠ

 

아참, 저 풍선도 판매하는 제품이었어요!

 

여기 요 귀여운 인형들도 판매~

도넛이 맛있다고 유명한 카페인데

이렇게 귀염뽀짝한 것들이 있어서 그런지

안유명할 수가 없더라구요~

 

오른쪽에 색칠공부할 수 있는 것도있고 ,

색칠해서 인스타에 올려서 당첨되면 선물도 준다니까!!

시간있으신분은 도전해보심이 어떨런지욥ㅎㅎ

 

여깃다!

내가 여기 온 목적..!

 

도넛이 종류별로~~

생각보다 다양한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도넛뿐만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베이커리까지 있었답니당

전 먹고가려고 왔지만

포장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매장이용과 포장은 줄이 다르니깐요!

직원분께 여쭤보시면됩니다요~!

 

저에겐 오직 도넛뿐이라

케이크는 구경만 했는데

귀엽고 맛있어보이는게 많았어요!

 

요로코롬 노티드의 😋스마일 케익도 있구요

ㅠㅠ 귀여워서 어떻게 먹죠?...

 

차근차근 줄을 기다리다가 주문을 해봅니다

베이커리뿐만아니라 커피도 판매해용!

노티드 청담 메뉴판입니당

 

달달한 디저트엔 아이스 아메리카노 국룰아닌가요..?

 

주문하면 주시는 진동벨~ 

기다리는 동안 자리를 정하는 것도 괜찮지만

주문전에 자리를 찜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매장이 1,2층으로 되어있지만

사람이 많아서 자리를 찾지 못하면 서서먹어야할지도..

 

귀여운 스마일 도넛 삼형제

왼쪽부터

우유크림, 딸기, 누텔라

입니당

 

ㅠㅠ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한결같은 딸기, 초코 취향ㅎㅎ

 

2층 창가에서 자리하고 찍은 

커피&도넛

 

귀여워서 어떻게 먹죠?

우걱,,우걱,,

 

정말 ㅠㅠ 먹자마자 포장각..

하지만 갈길이 멀기에 하지못했어요

왜그랬을까..

 

송피치야... 살까말까할 땐 사는거란다ㅎ,

킁 ㅠㅠ 샀으면 주말에 커피와 먹을 수 있었자나!!

 

오늘도 이렇게 후회하는 송피치입니다

도넛은 하나에 3500원정도 했구요

3~4개부터 포장 가능한 것 같아욥

갯수에따라 박스 크기와 색이 다르더라구용 ㅎㅎ 

 

담엔 오전에 도넛만 후딱사와야겠어요 @!!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