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크로플이 맛있는 예쁜 카페 : 79파운야드 부천점

by 송피치 2021.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0^

빵순이인 저에게 요즘 유행하는 크로플은 최고의 디저트에요~

하지만 아직 맛있는 크로플을 찾지 못한 크로플 유목민..

오늘도 떠나봅니다!

 

ㅎ.ㅎ최근 79파운야드라는 크로플가게를 찾았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 궁금궁금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민트색의 예쁜 외관의 카페 79파운야드입니다

 


79파운야드 부천점

 

위치 경기 부천시 부천로9번길 28 1층 79파운야드

영업시간 매일 11:00 ~ 00:00

주차 X


민트색의 티파니박스를 연상케하는 외관이에요 ㅎㅎ

사랑스럽고 멀리서도 눈에 띄죠?

 

79파운야드에서 크로플을 판다고 들었는데

부천에도 있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안그랬으면 또 서울까지 갈뻔했어요..

 

밖엔 눈이 쌓였는데

이 곳은 싱그러운 공간이네요 ㅎㅎ 

조화이긴하지만 저렇게 플랜테리어를 해놓으니

봄같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것은 크로플이 아닌

파운드 케이크와 브라우니?!

 

크로플만 있을 것 같았는데 당황스럽지만...ㅎ

요것도 맛있어보이자나?!

 

두구두구~~

크로플 실물 영접..!

 

처음에

크로플 비주얼 보고 깜짝 놀랐어요 .. 

이거 모형아니야? 라고 착각할 정도로

먹음직 스럽고 예쁜더라구요 ㅎㅎ 

 

플레인 크로플부터 시작해서 버터, 허니월넛, 더티초코, 체다치즈 등등 

맛도 다양다양~~

 

궁금했던건 

허니월넛 크로플위에 올려진 하얀게 뭔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크림치즈라고하셨어요!

크림치즈가 허니월넛이랑 라즈베리 크로플에 똑같이 올려져있어요!

 

겨울하면 딸기를 빼놓을 수 없죠!!

겨울시즌의 과일 크로플은 딸기!! 

이건 따로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된다고 합니다~

 

다른 크로플들은 빵집처럼 

트레이에 먹고싶은 것을 담아 계산하시면 되요 ㅎㅎ 

 

79파운야드에서 특이하다고 생각이 들었던 메뉴는 

이 두가지 였어요

 슬라이스치즈를 올려서 녹인 체다치즈크로플과

파슬리와 갈릭소스, 갈릭 후레이크를 올린 파슬리 갈릭크로플 ㅎㅎ

 

다른데서 못봤던 메뉴인 것 같아서 

재미있었습니당 ㅎㅎ 

 

저는 도전하기가 아직은 ? ㅎㅎ 살짝 두려워서

크림치즈올려진 크로플과 

초코 크로플을 구매했어용!

 

79파운야드는 단순 베이커리만 판매하는 곳이 아닌

카페에용!

그래서 매장에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집순집순이기때문에

포장해서 집으로 ~~

 

이렇게 예쁘게 포장도 해주신답니다 ㅎㅎ 

 

그런데.. 맛은 어땠냐구요?

저.. 이제 정착하려구요 여기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한 입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특히 크림치즈~~~

 

저는 크로플들이 위에 올려져서 팔길래

만든지 시간이 지나서 눅눅하면 어쩌지? 라고 걱정했는데요

위에 코팅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전혀 눅눅하지않고

살짝 바삭하면서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저희 아빠가 이런 달달한걸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한 입드시더니 더 달라고 하신거면 말 다했죠 ㅎㅎㅎㅎ

 

조만간 또 사오려구요 ㅎㅎ 

체인점이라 집근처에 있어서 참 다행이에요!

 

오늘도 내돈내산 리뷰 였습니당><!!!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