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부천 마카롱 맛집 :Stay with you (스테이위드유)

by 송피치 2020. 12. 10.
반응형

 

 


부천 캐릭터 마카롱 : Stay With You (스테이위드유)

 

영업시간 11:00 ~ 20:00

위치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85번길

7-52 1층 103호 Stay with you

주차 없음

인스타그램 stay.with.you29


 

 

 

이번에 소개해볼 곳은

제가 올 여름에 다녀왔던 마카롱집인 스테이 위드 유입니다!

 

부천 상동에 위치한 마카롱 맛집이에요!

이곳도 인스타그램으로 

매번 라인업을 올려주세요~

 

요즘에는 겨울관련한 친구들이 올라오는 것같아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인스타그램 

stay.with.you29

들어가셔서 라인업 보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갔을 땐 제가 좋아하는 

디즈니 마카롱을 만드셨을 때에요!

💛푸우 마카롱💛

 

사장님께서 디즈니를 좋아하시나봐용~

ㅎㅎ 저도 좋아해요...♡

귀욤뽀짝한 인테리어로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스테이 위드 유 포장 가격

4구 박스 500원

6구 박스 700원

9-10구 박스 1,000원

캔들 500, 700원

아이스팩 500/1,000원

 

포장 박스는 따로 구매하셔야합니당!!

 

아메리카노가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네요!

전 마카롱 사느라 음료는 보지 않았는데

담엔 디저트사면서 한번 마셔봐야겠어용!

ㅎㅎ

 

낮에 갔는데 벌써 몇 개 안남았더라구요!

허리업!! 

놓칠 수 없오..!

 

곰돌이 푸우 주인공들 뿐만아니라

이렇게 꿀벌과 꿀단지도 있어서 

넘 귀엽죠 ㅇㅅㅇ!!

 

마카롱뿐만 아니라 스모어쿠키도 팔았어요 !.! 

오레오가 올라간 스모어 쿠키였습니당 ㅎㅎ

 

 

우리 티거 깜찍한 것 좀 보세요!!

ㅠㅠ 색감 무엇..

티거는 치즈맛이었는데 ㅠ

넘 이뿌죠

 

저는 이렇게 네 가지로 포장을 해서 선물했답니당 ㅎ.ㅎ

사장님 ! 

곰돌이 푸우랑 싱크로율 100% 아닙니까?ㅎㅎ

친구도 좋아해서 다행이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