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합정 베이글 맛집 : 포비베이직 feat. 무화과 크림치즈

by 송피치 2021. 1. 24.
반응형

송-하~

봄봄봄~ 봄이 왔어요~

아직 봄은 아니지만 

포근한 날씨에 마치 꽃이 필것 같은 날씨네요!

 

여러분은 아침식사를 어떻게 하시나요?

빵? 밥? 시리얼?

전 주로 안먹는데욬ㅋㅋㅋㅋㅋ

먹는다면 빵을 간단히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커피&베이글을 먹고있노라면

이곳이 마치 뉴욕인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ㅋㅋ

허세인갘ㅋㅋㅋㅋㅋ???

 

각성하고,

제가 요즘 먹고 있는 베이글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

커몽커몽

 


포비베이직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66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주차 X


 

사실 이곳은 합치면~ 정이되는~~~~

합정역 근처 카페입니다ㅋㅋ

 

하지만 저에겐 그저 베이글 맛집 ㅎ.ㅎ

 

제가 포비베이직을 알게된건 친구덕분인데용

어느날 갑자기 포비베이직의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선물하던 친구

 

그 날부터 전 포비베이직의 광팬이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만 하다가 오프라인 매장은 처음!

두근두근 떨려용~

 

저는 음료는 마시지 않았어용 ㅎ.ㅎ

여유있을 때 내부도 둘러보면서

커피를 마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살짝쿵 찍어본 포비베이직 내부 모습ㅎㅎ

플랜테리어로 화원에 놀러온 너낌~~

 

베이글 종류가 5가지나 있었어요!

플레인, 볼케이노, 허니밀크, 통밀, 갈릭

 

저는 그 중에서 플레인과 볼케이노를 먹어봤는데요

플레인은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먹기에 딱 좋구요

 

볼케이노는 치즈맛이어서 단품으로 먹기도 구수한 맛입니다 ㅎㅎ 

 

솔직히 포비베이직은 크림치즈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넘 맛있어.....

 

이 크림치즈는 마켓컬리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짜잔~~

ㅠㅠ여기 크림치즈는 인기가 많아서 

품절일때가 많아요~

그래서 혹시 주문할까말까 고민이 될때는

일단 구매를 하셔야합니당

 

저는 이중에서 무화과 크림치즈만 먹어봤는데요 

무화과의 톡톡씹히는 알맹이와

크림치즈의 꾸덕함이 만나 

최고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당 !.!

 

키키 이 날은 집에 크림치즈가 남아있어서 베이글만 사왔는데요..

다음날 크림치즈를 다먹었다는 슬픈 이야기 ㅠㅠ 

 

마켓컬리 자주보다가 무화과 크림치즈가 올라오면 바로 구매해야겠습니당

ㅎ.ㅎ

그럼 20000-

 

오늘도 송피치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