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부천 역곡 비맨션 : 브런치는 여기다!

by 송피치 2020. 12. 7.
반응형

 

 


부천 역곡 비맨션

 

영업시간 10:00 - 21:30 연중 무휴

위치 경기 부천시 소사동로 205

주차 비맨션 전용 야외 주차장


 

 

송-하!

카페에서 편하게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수다떨던게

당연한건 줄알았는데

이렇게 어려운건줄 알았더라면 ..

좀 더 만끽해볼껄 그랬나봐요 ㅎㅎ 

그때가 정말 그립네요!!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왔던 

브런치카페를 소개해볼까해요~

 

요 ~ 크로플이 유명한 역곡의 비맨션이라는 곳입니다.

비맨션의 가장 큰 장점은 맛도 맛이지만

전용 주차장이었어요! ㅎㅎ 

주차고민 안하는 것이 제일 조하 -

 

브런치 카페답게 메뉴도 정말 많아요~

솔직히.. 

다들 브런치카페 가보셔서 아시겠지만

인테리어만 예쁘게 해놓고 ..

메뉴는 별로없고 맛도 그저그런 곳이 많은데

여긴 일단 메뉴부터 빵빵!!!

 

사진엔 안찍었지만 카운터 옆쪽에 빵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저와 친군.. 샌드위치만 먹을줄 알았어요 

ㅎㅎㅎㅎㅎ

 

불고기 파니니 12.5

아이스 아메리카노 4.3

자몽에이드 6.5

 

이렇게 주문하고 

자리정하러 ㄱㄱ

 

이때가 끝여름? 초가을쯤이라

루프탑으로 가보았답니다

 

플렌테리어로~ 감성있게 꾸며서

마치 소풍온 느낌 ㅎㅎ 

근데 오른쪽 바깥은... 너무 학교 뷰..ㅎㅎㅎ

 

그래도 탁트여있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한 여름이나 겨울엔? 아마 닫아놓겠죠?

 

전 자몽에이드를 마셨는데!! 

생자몽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상콤하니 맛있더라구용!

 

제가 사진은 안찍었지만

평일에는 오늘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리필쿠폰을 주시더라구요!

이게 꿀!!!!!!

 

상콤한게 먹고싶어서 자몽에이드를 시켰지만

1일 1아메리카노..해야지 않겠습니까?ㅎㅎ

 

 

그래서 자몽에이드 홀짝홀짝 마시고 

오늘의 커피를 리필받아왔습니다 !

 

불고기파니니 ❤️

파니니만 보면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을것같은데

은근 시도하기 어렵더라구용!

 

집에서 만드는 것보다..

사먹는게 최고긴해요..ㅎ

그냥 비맨션으로 와서 먹는걸로 ~

 

따뜻해서 치즈가~ 주욱~~ 늘어나서

천천히 먹으려고 했지만

식을까바 호다닥 먹게되더라구요

 

사실.. 

배고파서 흡입?!ㅎㅎ

 

ㅎ.ㅎ 그쵸.. 파니니만 먹을 송피치가 아니죠..

비맨션들어올때 크로플을 본순간

안먹을 수가 없었어요!

 

저는 초코를 샀습니당!🍫

초코는 진리다..

 

저는 초코 크로플을 처음 먹어봐서

코팅된 부분이 딱딱하게 뽀개질 줄알았는데 

부드럽게 녹아서 맛있더라구요!

ㅠㅠ 맛있는 초코맛..

 

다음에는 다양한 맛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빨리 겨울이지나가고 따뜻해지면

또 루프탑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