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부천 감성 카페 : 맛남살롱은 수제밀크티!

by 송피치 2020. 2. 11.
반응형

송-하!

저는 커피 중독자에요 ㅎㅎ

커피가 없으면 하루를 살아가지 못하는 병에 걸렸습니다.

 

그런 저에게 요즘 땡기는 음료는..

밀크티에요!

근데 전 타키오카펄을 싫어하기 때문에 

버블티 전문점에가서 버블을 빼고 주문을 하죵!

 

그런 전에게 대안이 되는 맛남살롱이 나타났습니다.

 

"부천 중동 카페 : 맛남살롱"

 

 

맛남살롱은 중동 이마트 뒷편에 위치하는데

이마트에서 장보고 차를 타고 나오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곳이에요!

그래서 처음 생겼을 때부터 엄청 관심이 가던 카페였습니다

 

그래서 가오픈했을 때도 갔었고

그 이후에도 여러번 방문했었어요!

그러다가 잊혀진 그곳...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우아아아아~

예전보다 디저트종류가 훨씬 많아졌어요!

처음에는 마들렌?이랑 몇가지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비주얼도 좋고 맛있어보이는 베이커리가 많이 늘었네요

 

또 반대쪽에는 케이크가 진열도어있네요 ㅠㅠ 

생크림 케이크 먹고싶다 ㅠㅠ

 

저는 매일 마시는 커피가 아닌

그동안 먹고싶었던 수제밀크티를 주문했구요

같이 온 지인은 아인슈페너를!

그리고 당근케이크도 주문했답니다 

 

식사를 하고 온터라 배부르지만

케이크는 먹어야행

 

아니근데 ㅠㅠ 밀크티 병이 왜이리 귀여운거죠?

아주 감성넘치는 병이구만요 ㅠㅠ

 

밀크티는 이렇게 아이스잔에 또르륵 따라마시면됩니당

남은 밀크티는 가져갈거야.....

너무 이뻐...

 

당근케이크는 비주얼은 이뻣지만.. 맛은?

딱히 잘모르겠어욤 ㅎㅎ

밀크티에 빠진 나머지 맛이 생각이 나질 않네요 

ㅎㅎ 
처음보다 분위기가 많이 바뀐 맛남살롱!

 다른 디저트를 먹으러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