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부천 브런치 카페 : 두루미상회 스누피 팬케이크~

by 송피치 2019. 12. 21.
반응형

송-하!

브런치에 빠진 송피치입니다 ㅎㅎ ~

요즘에 친구와 만나기로한 약속을 하면

예쁘고 맛있는 카페 찾는거에 행복함을 느끼고 있어요 

이번에도 예쁘고 맛있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당 ㅎㅎ 

 

"부천 브런치 카페 : 두루미상회"

 

어쩌다.. 사진이 일식집이 메인인거같지만

그게아니라 2층에 있는 두루미 상회가 주인공이에요 ! ㅎㅎ

 

CLOSE 22:00

NO KIDS, NO PET 존이네요;

 

12월의 휴무는 12일이시네영 ㅎ.ㅎ 

12일이 지났으니까 아무때나 가시면 될듯해요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용 ㅎㅎ 

들어올땐 사람이 많았는데 

먹다보니 아무도 없어서 사진찍엇어용 ㅎㅎ 

 

이렇게 좌식인 테이블도 있는데

여기저기 소품이나 테이블이 앤틱하고 귀엽더라구용 ㅎㅎ 

 

저희 자리는 요기 !

저 밥상에서 라면 끓여먹고싶다 

저 뒤에있는 미키마우스 가방이 넘 귀엽지 않나요 ?!

ㅠㅠ 오늘의 귀여움

 

로스팅도 직접하시나봐요~

ㅎㅎ 로스팅하는 것도 구경하고싶당 ㅎㅎㅎ 

멋있어요!

 

짜잔 ~ 나왔어요 !

스누피 팬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ㅠㅠ 모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ㅠㅠㅠㅠ

정말.... 스누피가 튀어나온 느낌 ㅠㅠㅠㅠ

진짜 ㅠㅠ 귀여워서 먹기아까웠어요

 

팬케이크 3조각이랑 과일~

소시지랑 계란도 있어서 짭쪼름+팬케이크 달다구리

단짠단짠은 사랑입니다✨

 

ㅋㅋㅋ각도가 왜이런지 모르겠지만 다른방향에서도 찍어봤어요

팬케이크가 생각보다 두툼했는데 

퍽퍽하지도않고 적당히 맛있었어요 ㅎ.ㅎ

 

팬케이크+바나나+생크림😋

나는야 조합킹 

ㅎㅎㅎㅎ 

저렇게 여러개를 한방에 찍어서 먹어야합니다 ㅠㅠ 

 

두루미상회는 스누피팬케이크! ㅎㅎ 꼭드셔보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