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부천 스타필드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 릴리프커피

by 송피치 2020. 1. 19.
반응형

송-하!

요즘엔 스타벅스나 이디야처럼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카페를 가고싶더라구용~ 

뭔가 더 분위기도 좋고 개성이 있어서 재밌어욤 ㅎㅎㅎ

 

 

"부천 스타필드 카페 : 릴리프커피"

@시흥 카페

 

부천 스타필드와 가까운 릴리프커피입니다.

길을 건너면 바로 시흥이더라구요 ㅎㅎ

조금만 걸어가면 있습니다!

그런데 저녁에는 주변이 어두워서 ... ㅠㅠ 무서움 주의

 

겁쟁이 저와 친구는 무사히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멀리서도 조명이 예쁘게 비추고 있어서 단번에 알아볼 수 있었어요!

저기~ 조그맣게 스타필드보이나용 ㅎㅎ 가깝됴?

 

예쁜 한 채 건물을 모두 사용하고있었어요

루프탑도 있는 것같네요 !! 

저기도 올라가봐야징 ㅎㅎ

 

릴리프커피 영업시간

10:00-20:00(월~목)

10:00-20:30(금~일)

No Kids Zone

 

우아~ 처음 들어오자마자 탄성이~

갤러리 카페처럼 정말 넓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앞에 마당도 작게 있어서 

조명을 켜놓으니까 ㅋㅋㅋ 정말 운치있네요!

 

먼저,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주문했구요

 

밥을 먹고 간 카페였지만 디저트는 필수기때문에!!

최소 배운사람..ㅎ

그런데 저녁에 간거라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ㅠㅠ

 

그 중에서 점원분이 추천해준 연유브레드 픽!!

과연 맛있을까..

 

주문하는 곳 옆에는 커피이외에도

다양한 굿즈들을 팔았어요

 

원두랑 코스터도 팔아서 

커피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겟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당 ㅎㅎ

 

드립백도 있고 마스킹 테이프도 있네요?

요즘 다꾸의 매력에 빠져있는데...

ㅠㅠ 저거 샀어야했는데....

후회 ㅎㅎ..

 

키링?도 있었구요~

사진은 없지만 북마크도 있었어요 !!

 

1층에는 사람이 많은거같아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개인적으로 1층이 더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ㅎ

 

만약 날씨가 좋다면 2층 루프탑에 나가는 것도 좋겠네요

ㅠㅠ 전.. 너무 추워서 포기...

 

자리를 잡고 앉아있으면

직접 커피와 빵을 가져다주세요 ㅎㅎ 편했어요 ㅎㅎ

잔도 예쁘고 접시도 예쁘네요~

 

전 블렌드된 원두를 골랐습니당 ㅎㅎ

커피맛은 쏘쏘?~

향긋하고 괜찮았어요 ㅎㅎㅎㅎ

 

와... 그런데 이 연유 브레드가 최고였어요!!!

나이프를 주지 않으셔서.. 

잘라먹는데 매우 불편하긴 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영화관에서 먹는 달콤한 팝콘맛이었어요 ㅎㅎㅎ

저기 위에 있는 하얀 덩어리는 설탕입니다!

저는 처음에 소금인줄알고 여쭤보니까 설탕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달지도 않고 기분 좋은 단맛이었습니다 !!

 

커피와 아주 잘어울리는 디저트였네용 

ㅠㅠ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

달콤한 팝콘을 좋아하시는 분한테 왕추천입니다 !!!

 

모든 걱정은 릴리프에 내려놓으시고 ㅎㅎ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당 

바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