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바다뷰가 보이는 해운대 카페 : 엣지993(Edge993)

by 송피치 2019. 7. 4.
반응형

전국 방방곡곡 돌아다니는 송피치입니다

약 한 달전? 부산을 다녀왔어요~

마이 절친과 떠나는 부산 여행 ㅎㅎ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가느라 고생하긴했지만 ㅎㅎㅎㅎ

아주 즐거웠다는거 !

 

그 중에서~ 우리가 다녀온 바다뷰 맛집~ 카페를 소개할게요

역시 부산에 왔으면 카페도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가야겠죠?

 

'부산 해운대 바다뷰 카페 : Edge993'

여기가 카페거리인지 가는 길에 카페가 즐비해있었습니다

바다를 따라 슝슝 가다보니 도착

다행히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좋았어요

 

1층에서 주문을하고 나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자리를 찾았습니다!

 

맨위는 테라스층~ 그곳도 좋았는데 바람도 불고 마땅한 자리도 없어서

둘러보고 내려왔는데

마침 창이 큰 좋은자리 겟!!!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였나? ㅎㅎ그거랑 마늘빵~

마늘빵은 달지않고 페스츄리 식감이었어용

 

컵은 한겹만 주고.. 조금싸게해주징 ㅠㅠ 음료가격이 사악했다능

그래도 창도 시원시원하게 나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되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잇츠 힐링타임~~~

ㅎㅎㅎ 카페에서 쉬면서 전날 찍었던 사진도 정리하고,

정비하는 시간이었어요 ㅎㅎ

저 파란소파가 아주 마약이었답니다

편안편안 ㅎㅎ 누울뻔했자나여 ㅎㅎㅎㅎ눕진않았어요....ㅎ

 

쿠웅,,,,바다는 언제나 옳다

사진으로만봐도 뭉클한 느낌 ㅠㅠ

얼른 여름에 바다를 보러가야겠군요

 

부산 해운대에 놀러가시면 한번쯤가세용!

사실 테라스쪽이 사진은 잘나오지만

이런 무더위에는 시원한 실내에서 보는 바다가 더 좋습니당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