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부천 신중동 해리포터 카페 : 킹스크로스!

by 송피치 2018.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요즘 길거리를 지나다보면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개인 카페가 더 많은 듯합니다.

개인 카페의 큰 장점은 인테리어 구경하는 것이 재밋다는것!

소품 하나하나에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집니다

카페가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역시 커피맛 아니겠습니까???


예쁜 인테리어와 향긋한 커피가 더해진 신중동 카페를 추천하려합니다!!


"신중동 카페 : 킹스크로스(KINGSCROSS)"




우왕🙊

외관부터가 진짜 예뻐요~

진짜 런던에 있는 킹스크로스역에 온 것처럼 예쁘게 되어있네요~

이 곳이 호그와트로 가는 길인가요..?


킹스크로스 카페는 NO KIDS, NO PET ZONE 입니다!!

(만 13세 이하 제한)

여기 가실 계획이시라면 꼭 체크하고 가세요^^



카페를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오른쪽에는 큰 기차가 있구요~

정면에 주문받는 곳이 있네요 ㅎㅎ


자리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저기 기차안에도 자리가 있답니다 ㅎㅎ



친절하게 화장실 위치도 그림으로 표시해주셨네용 ^^

밖으로 나가야되서 춥긴했지만 깨끗해서 좋았어요~



와이파이도 있으니

노트북으로 작업할 일이 있으시다면 챙겨가셔도 좋습니다 ^^ 



소품이나 가구가 특이하고 예뻐요 ㅎㅎ

영국갬성?!

여기 앉아서 사진찍을 걸 그랬나봐요 ㅎㅎ 



짜잔 호그와트로 가는 기차입니다 !!!!

우앙 신기신기 이렇게 큰 기차가 카페안에 있다니 ㅎㅎㅎ



너무 신기해서 기차 안쪽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마셨어요 ㅎㅎ

그런데 ?!???

커피가 너무 맛있는거 있죠?


사실 화려한 외관으로 커피맛은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

최고최고 ㅎㅎ


시간이 지나니 카페 안에 사람도 꽉차고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1분 이벤트를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기차 1분 이벤트!!

1분동안 기차에서 연기가 나오는데 이 연기는 인체에 무해한 것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되고,

나오셔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도됩니다 



노래가 잔잔하게 나오더니 기차에서 연기가!!

ㅎㅎㅎ 소름돋았아요 ㅎㅎ

사람들도 갑자기 조용해지더라구용 ㅎㅎ

신기신기


끝나고선 카페안에 연기가 자욱했지만 무해한 것이니 걱정안하셔도될 것같아요!

신기한 이벤트가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