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더현대서울 카페 : 카멜 커피 (carmel)

by 송피치 2021. 5. 7.
반응형

압구정에 놀러갔을 때 가보고 싶었던 카멜커피를

더현대서울에서 만났습니다 ! 

 

밥을 먹은 다음 구경을 좀 하다가 카페를 가려고

계획을 하고 있었는데요..

 

식당가는 웨이팅의 천국이라서

마음대로 움직일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마침 식사를 하러가는 길에 

카멜의 웨이팅이 

150팀

인 것을 보고 .. 바로 접수를 했습니다 !

 

 

*참고로 밥은 효뜨에서 먹었어욧~

'효뜨-베트남음식점'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songpeach.tistory.com/117

 

더현대서울 맛집 : 효뜨 베트남 음식점

서울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쓰! '더현대서울'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오픈빨로인해 .... 엄청 사람 많았던거 아시나요?ㅠㅠ 물론 제가 다녀온 날도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더현대 서울이 인기

songpeach.tistory.com

 

더현대서울 카페 : 카멜커피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월~목 10:30 - 20:00 식당가 10:30-22:00

금~일 10:30 - 20:30 식당가 10:30-22:00

 

더현대서울에 가셔서

식사와 커피를 모두 해결하실거 라면!

 

식사하러 가는 길에 카페 웨이팅도 걸어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멜 커피 웨이팅

150팀인 것을 보고 뜨악했습니다...ㅠㅠ

(테이크 아웃도 웨이팅 하셔야되욥..)

 

밥먹기 전에 접수를 해놔서 그런지 

밥먹고 조금 돌아 다니다보니 

금방 차례가 돌아오더라구요~

 

150팀 별거아니구먼~

혹시 몰라서 중간에 블루보틀도 올라가봤는데..

ㅠㅠ 블루보틀도 웨이팅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강남 압구정에 있는 카멜커피와 비슷한 인테리어~

하지만 ㅠ 생각보다 매장 규모는 작았어요 

 

저희는 매장에서 먹고 갈거라서 주문한 다음

또.. 대기번호를 받았습니다.

다행히 앞에 1팀만 있어서 .. 

금방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매장 이용 가능 시간은 1시간!

 

제가 시킨 메뉴는요~~

 

🍬카멜 커피 5,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요즘 카페갔을 때 ~

그 집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보는 것에 빠졌는데요

카멜커피는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와보고 싶었던데여서 좋았지만

다시 기다려서 먹어야된다면..

다른 곳을 갈거같은?ㅎㅎ

 

맛있었지만 .....

강렬한 인상은 주지 못했던거 같네용 ㅎㅎ

 

이 컵 정말 귀엽지 않습니까 ㅠㅠ?

저 패턴으로 포장지랑 커텐이랑 

판매한다면 살 의향이 있습니다!

 

카멜커피 굿즈!!!! 

원츄🥺🥺

 

ㅎㅎ 요 아이는 다 마시고 나가는 길에 귀여워서 

찰칵

 

더현대서울은 평일이고 주말이고 사람이 아직도 넘~ 많네용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