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터키식 샌드커피, 카이막 홍대 카페 : 논탄토

by 송피치 2021. 7. 6.
반응형

 

스트리트 푸트파이터 터키편에서 

백종원님이 극찬한 '카이막'을 

한국에서 맛볼 수 없을까?

해서 찾아본 카페 !!

 

 

"샌드커피 논탄토"

 

📍서울 마포구 동교로 212-16

⏱매일 11:00-22:00

📞 02-336-8020

더운 여름

옆에 있는 나무에서 매미가 울꺼같은 비주얼

(맴-맴-)

 

주말이어서

실내는 자리가 꽉찼었어요!

 

하지만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운좋게

에어컨 앞에 앉을 수 있었습니당ㅎ.ㅎ

 

전 주에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 '샒의 삶'의 세림님이 

다녀가신 영상이 올라왔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더 많은 느낌 ㅠ_ㅠ

 

 

아이스 블랙 커피 5,000원

아이스 플랫 화이트 6,000원

카이막 7,500원

 

요렇게 주문해 보았습니당*.*

 

 

오픈 키친이라서 

커피 내리는 걸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이게 바로 터키식 샌드 커피!!

싱기싱기

 

모래위에서

원두에 뜨거운 물을 넣고 커피를 우리는 중이라고 

하네욥ㅎㅎ

 

원두에 우린 커피는 

얼음 두개 넣은 드리퍼에 내리는 중ㅎㅎㅎ

 

다른 카페와 달리 색다르고 신기해서 

보는 즐거움도 있었어용 ㅎㅎ 

 

 

논탄토의 모든 커피가 이렇게 내려지나봐요!

저도 저기있는 하리오 드리퍼를 쓰는데 ㅎㅎ

왠지 반갑네요

 

 

짜잔- 

주문하신 커피와 카이막 나왔습니다

 

 

커피랑 카이막은 직접 서빙을 해주시면서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셨는데요,

 

빵위에 버터처럼 펴바르기❌

빵위에 올려 먹기⭕️

라고 합니당 ㅎㅎ 

 

 

요렇게요 ㅎㅎ !!

 

막 맛있는 것도,

막 맛없는 것도 아닌...

경험해봤으니까 됐어..ㅎ

이런느낌?ㅎㅎ

 

그치만 샌드커피와 카이막을 

함께 즐겼다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데이트 였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