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카페

핫한 신상 카페 : 읍천리382 부천상동점

by 송피치 2021. 7. 7.
반응형

 


"핫한 신상 카페 : 읍천리 382"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105번길 8-15 1층
⏱매일 9:00~23:00

📞032-328-0382


 

 

생각보다 카페가 커서 당황스 ㅎㅎ 

야외에도 자리가 4개나 잇네욥 !

 

 

뭔가 레트로한 느낌의 카페쥬?

읍천리 382의 본점은 대구에 위치해있는데용

 

인기가 많았는지

지점이 빠르게 확산되는 느낌이네유!

 

 

부천에서도 이렇게 핫한 카페를 만날 수 있다니!

넘 기뻐용 ㅠ.ㅠ

 

 

송피치's PICK !

 

🥤밀크티 5,500원

🥪불고기  샌드위치 6,900원

 

부천페이 가능 

 

 

주문하고 자리를 둘러보았는데요 

넓어서 진짜 자리가 많았어요!

 

손님 안계신 곳을 살짝쿵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고르는데 힘들었지만

송피치 픽은 실패할 수 없쥐!

 

ㅠㅠ사장님께서 넘 친절하신게..

밀크티를 주문하고 

얼음컵은 안주시냐고 여쭤봤는데

이렇게 !

챙겨주셨어욥 ㅎㅎ

 

 

곧 터질거같은 샌드위치 ㅇ.ㅇ

비주얼에 압도되었습니더..

 

불고기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네요!

 

 

사실 읍천리382의 유명 메뉴는

미숫가루인데요,

 

이 날은 .. 곡물이 땡기지 않아서 패쓰..

 

ㅎㅎ저는 얼그레이 밀크티를 좋아하는편인데

여기는 얼그레이는 아닌거 같았어용 

(송피치 뇌피셜)

그래도 찐~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불고기 샌드위치의 불고기는 

명절에 먹는 불고기 소스를 듬뿍 넣은 맛이었어요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치킨텐더 샌드위치를 먹어봐야겠습니당!

 

오늘도 송돈송산~~~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