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이영자 새우버거 맛집 : 제스티살룬

by 송피치 2020. 12. 6.
반응형

 

 


상수 맛집 : 제스티살룬

 

영업시간 11:30-21:30

Last Order 20:30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9

 

주차 없음

뚝섬유수지주차장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63) 

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송-하!

블로그에 다양한 글들을 올리고 싶은데

전 어쩔 수 없는 먹보인가봐요 ㅎㅎ 

맛집 파워블로거가 되고싶습니다! 시켜만 주십쇼!!

 

ㅎㅎ그렇다면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상수 맛집, 서울숲 맛집입니다

 

상수에 간다면 꼭 먹어야지 !!

라고 다짐했지만.... 

나에겐 너무 먼 상수..그대..

 

갑자기 상수에 갈 일이 생겨 다녀왔습니당 ㅎ.ㅎ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이영자님이 추천해주신 그 새우버거!!

유명한 제스티살룬을 드뎌 다녀왔지 뭐에요 

감격..

 

하지만... 56분 웨이팅 실화..?

ㅠㅠ아니 맛집들은 왜 이렇게 웨이팅이 긴거에여

날도 춥고... 상수 물가가 비싸서..

다른 곳을 물색하다가

실시간 웨이팅 확인하기를 봤는데!

생각보다 금방금방 줄더라구요~

 

역싀 패스트푸드인건가 ㅎㅎ

제 뇌피셜이지만..

날도 춥고 웨이팅 시간도 길어서

중간에 웨이팅 취소하시는 분도 있는거 같았어요~

 

4:42에 접수했는데 5:05에 입장하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실제로 23분 기다렸네요!

 

눈치게임 성공~~!

 

간판도 커엽...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당 ㅎㅎ

 

저는 당연히 버거는 와사비 쉬림프!!!!!

감자튀김은 테이터 텃츠크리스피 슈스트링

2가지가 있었는데 

크리스피슈스트링 갈릭치즈로 주문했습니당

 

차를 안가져왔으면.. 맥주각인데

운전해야되니까

음료는 닥터페퍼와 콜라! 주문했어요

ㅠㅠ 닥터페퍼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체리콕은 우리 밍님 덕에 입문해서

저의 최애 음료가 되었습니다 !!

 

닥터페퍼.. 제발드셔주세엽..🍒

 

이렇게 주문번호 주시고 

기다리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당 ㅎㅎ 

 

인테리어는 우드우드~

가운데 셀프바에는 케찹, 핫소스, 포크, 냅킨, 물 등이 있으니깐

직접 이용하시면 됩니다!

 

음료가 나왔어영~~ 

꺄올>.<

 

두둥.. 

드디어 영접한 새우버거 !!

저는 사실 전참시를 자세하게 본게 아니라서 

그냥 새우버거 인줄알았는데

 

고추냉이가 들어있다고해서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맛이 넘 궁금~~

 

새우 패티 통통한 것 좀 보세요..

양상추는 얇게 짤라서 올려져 있습니당 ㅎㅎ 

햄버거 번도 노릇노릇하게 잘 구어졌어요 ㅠㅠ

 

갈릭치즈 맛이어서

 

청년다방 감튀st처럼

그냥 갈릭치즈 시즈닝이 뿌려져있고 

소스에 찍어먹는 건줄 알았다면 경기도 오산....

 

어떤 소스인지 모르지만 맛있는 갈릭치즈소스와

그 위에 구워진 마늘이 촤라라~~

 

ㅠㅠ 구운마늘 감사합니다.... 

진짜 넘 맛있...

제가 감튀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제가 케찹이 없으면 감튀를 안먹거든요?!

 

근데 이건.. 케찹이 필요없는 맛

가져온 케찹이 남았습니다...... 

정말 최고에요

🍟🍟🍟🍟🍟

 

새우버거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한 사람?

누굽니까..

(저요....😅)

 

정말 생우가 통으로도 들어가 있어서 

탱글탱글~ 그 자체...

 

먹는 내내 감탄했어요 ㅠㅠ 정말.. 

개인적으로 쉑쉑보다 맛있었습니다!

 

먹다가 감동받아서 또 한 컷.

정말ㅠㅠ 

처음에는 와사비가 들어간지 잘 몰랐었는데

와사비가 아주 코뻥을 ~ 제대로 ㅋㅋㅋㅋㅋ

 

고추냉이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패스패스~~

고추냉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강추!!!!

 

ㅜ.ㅜ역대급 맛집인듯 합니다

정말 이영자님... 짱...

영자님 먹로드는 정말 믿고 갑니다!!!

 

 

(+보너스)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가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커피 한잔 테이크아웃했는데

맛이 너무 감동적이라 

보너스 포스팅!!

 

성수 골목 모퉁이에 있는

5STAR COFFEE

 

사실 1일 1커피는 의무라

입가심으로 시킨 커피...

 

가격도 아메리카노 한 잔 4,500원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이라 

주문했는데요

 

컵부터가 넘 귀엽 ㅠㅠ

홀더대신 붙어있는 이 골지가 넘 귀엽지않나여?

ㅎㅎ

 

우앙~ 기엽다하고 

한 모금 딱 마셨는데 ..... 충.격.

원두 도대체 뭐쓰시는 겁니까

커피가 진짜 부드럽고~ 향긋했어요

산미도없고 달콤한 느낌 ! 

 

그냥 지나가다가 들린건데 이렇게 맛있으면 어떡합니까

또 갈거에요..

 

 성수 투어는 성공적이었어요 ㅎ.ㅎ 

만족만족 

여러분도 서울숲, 성수 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