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부천 맛집 혼밥하기 좋은 쌀국수 : 미분당

by 송피치 2020.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__^ 송피치입니다.

부천의 프로 맛집 탐방러로써 새로운 곳이 생기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데요

제가 이마트 장보러가는데 차량 주차 입구쪽에서 

새로운 식당을 발견하였습니다 !

 

 

"혼밥하기 좋은 쌀국수 맛집 : 미분당"

 

부천시청역과 가까워서 오기 좋은 미분당!!

미분당은 서울에서 유명한 쌀국수 맛집인데 부천에 생겼어요!

제 친구가 신촌점이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부천 중동점 미분당은 어떤지 한번 가보시죠!

고고-

 

칙칙한 회색 건물사이에 나무나무스러운 외관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멀리서도 굉장히 잘보여요!

아마 찾기 쉬우실거에요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STOP!!!⛔️

주문은 안에서 하는게 아니라

밖에있는 요 자판기로 먼저 하고 들어가셔야되용 ㅎㅎ

 

요즘 시기에 점원과 마주치지않아서 좋고

자판기로 주문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들어가기때문에

들어가서 따로 할게없어서 편하더라구요~

 

메뉴가 다양하죠?!

처음엔 쌀국수에 가장 잘어울리는 양지쌀국수를 먹으려다가

차돌양지힘줄 쌀국수를 본 순간 

너다 !!!

 

차돌+양지+힘줄 놓치지 않을꼬에요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가격 10,000원

 

미분당의 경영철학(?)이에요

ㅎㅎㅎ 편안한 식사 분위기라서 혼자오셔도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을거같아요

 

들어가면 왼쪽에 이렇게 

소독제와 마스크를 넣을 수 있는 지퍼백이 마련되어있으니깐요

빼먹지말고 챙기세요 ㅎㅎ

 

식사자리가 바테이블이라

짐을 두기가 애매할 수 있는데

뒤에 이렇게 옷을 걸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참 센스있네요

ㅎㅎ그래서 전 옷걸이에 가방을 잘 걸어놨답니당

 

이렇게 들어오면 안에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ㅎㅎ

눈도 즐겁구만 ~~!

 

위에 3가지 소스가 있는데 

취향껏 골라드시면됩니다

전 핫칠리? 였나 이게 정말 맛있어서 

계속 뿌려서 먹었어요 ㅋㅋㅋ

 

와~~~~~~

보이시나요

산처럼 쌓여있는 고기와 파와 고추들 !!

 

대박,,

양이 엄청 많아요~ 

제가 정말 잘먹는 편인데도 양보고 깜짝놀랐습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양이 많구나 싶었어요 ㅋㅋㅋ

 

모양도 아주 예쁘게~ ㅎㅎ 

고추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칼칼할줄 알았는데

제 입맛기준으로 그냥 쏘쏘였어요~

 ㅎㅎ 맵찔이 여러분 걱정하지 않으셔도되요!

 

진짜 여러분.. 힘줄 꼭 챙기세요

양지만 드시지마세요!!

힘줄 드셔야합니당  

뭔가 탱글한 식감이 아주 재밋고 맛있었어요 ~

 

고기들은 정말 맛있었는데 

국물이 조굼 아쉬웠어요!

맛은 있었지만 쌀국수 특유의 그 향이 없달까?

국물이 .. 그냥 사골느낌? 같았어요 ㅎㅎ

 

신촌점이랑 맛이 조금 다르다고 하니까 (친구피셜 ㅎㅎ)

감안하시고 가셔야될듯합니당 !

그래도 아주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아참!

이걸 빼놓을 수 없죠 

베트남 음식점에 오면 에피타이저로 짜조를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감자말이 새우를 시켜봤어요!

 

비주얼이 특이하고 내가 좋아하는 감자와 새우가 들어있으니까 !

안시킬 수가 없었습니당 ㅎㅎ 

감자말이새우는 바삭해서 딱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바삭촉촉 ~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오늘도 #내돈내산 맛집리뷰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