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부천 수제초콜릿 선물로 딱 좋아 : 플랑드쇼콜라

by 송피치 2020.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

장마가 올런지 날씨가 덥지않아서 좋네요ㅎㅎ

이렇게 시원한 날은 초콜릿 한 입! 아움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천에 위치한 수제초콜릿 전문점입니다

🍫🍫🍫

 

"부천 상동 수제초콜릿 : 플랑드쇼콜라"

 

초콜릿은 정말 간식으로 간단하고 좋은 디저트에용~

저는 등산할 때나 공부할 때 꼭 초콜릿을 옆에 둡니다 

 

맨날 가나초콜릿마다 먹다가

이번엔 수제초콜릿을 먹으려고 플랑드쇼콜라에 갔습니다

 

정갈하게 진열된 초콜릿들 ㅎㅎ 

파베초콜릿도 있고, 아망드 초콜릿, 밀크초콜릿 등등~ 

너무 이뻐서 내가 먹기 아까울정도였어요 ㅎㅎ

 

답례품 주문도 받네용 ㅎㅎㅎ 

이렇게 맛있는 초콜릿은 답례품으로 주면 이쁨 받을 듯 합니다 

 

두 개를 사면 이렇게 포장도 가능한데요

포장비는 2,000원! 이었어요 ㅎㅎ

 병도 이쁘고 ~ 

 

병대신 비닐봉투에 담은 쇼콜라를 살 경우 초콜릿이 약간 더 들어있대요!

🍫🍫🍫

 

짜잔~ 

저는 이렇게 유리병에담은 아망드초콜릿을 2개 구입하였습니다.

정말 컴퓨터 옆에 두면 순삭할 것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초콜릿을 좋아해도 많이 먹지 못하는데

이건 한번에 뚝딱! 

ㅎㅎ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딱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