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코엑스 맛집 르사이공에서 쌀국수 한 그릇~

by 송피치 2020. 1. 9.
반응형

송-하!

지난 번에 서일페갔을 때 다녀온 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코엑스는 음식점이 너~무 많아서 ㅎㅎ 

고르기 힘드시죠?

그렇다면 쌀국수 맛집인 르사이공은 어떠신가요?

 

 

"코엑스 맛집 : 르사이공"

 

간판이 이쁜 베트남 음식 전문점 르사이공이에요

이곳 역시.. 웨이팅이 있었어요

ㅎㅎ 서일페에 모든 힘을 쏟아서 힘들었지만

깔끔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기다려야 했어요

 

저희는 르사이공에서

쌀국수+분짜+새우춘권 세트를 시켰습니다

다른 곳에도 있는지 모르겠네용 ㅎㅎ 

 

남자친구가 분짜를 좋아해서 ㅎㅎ 

분짜는 필수로 시켜야해용 ><

 

맑은 국물의 르사이공표 쌀국수

뜨끈하니 아주 좋았어요!!

 

제가 분짜를 잘먹을 줄 몰라서..

다른 곳에서는 야채들이 썰어서 나와서 비벼먹었었는데

이곳은 큼지막하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면을 소스에 찍어서 쌈위에 고기를 얹어서 먹었는데

이것 또한 꿀맛!!!!

아주 좋았어요 ㅠㅠ 

쌈을 사진을 찍을 껄...먹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제가 예전엔 깻잎을 안좋아했었는데

ㅠㅠ 이제 깻잎없이 못살아 정말 못살아💚

 

사이드? 에피타이저?

새우 춘권이에요 

바삭바삭하니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아주 입맛이 돋았답니당 ㅎㅎㅎㅎ 

아주 배우신분들 4개 짝수로 주셔서 싸우지않고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새우는 실패하지 않아 ㅎㅎ 

겉바속탱 !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ㅎㅎㅎ 코엑스 맛집 르사이공 추천메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