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코엑스 맛집 : 나의 첫 탄탄면, 탄탄면공방

by 송피치 2019. 12. 18.
반응형

송-하!

코엑스에 가셨다면 ~ 아마 먹을게 너무 많아서 무엇을 먹어야하나 고민이 많으셨을거에요

그럴땐 탄탄면 어떠신가요??!?

탄탄미엔! 듣기만해봤지 도대체 탄탄면이 무슨 맛이야?!

라고 생각했던 제가 탄탄면 공방에 다녀왔습니다. 

 

"코엑스 맛집 : 탄탄면공방"

 

이 간판은 많이 본듯한데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어요.

도전할 용기가 부족했달까?

 

우리는 탄탄세트(2인세트) 시켰어요.

탄탄면2 + 교자 2 또는 새우볼 5 + 음료 1

 

500원?을 추가하면 탄탄면을 마라탄면으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ㅎㅎ 저희는 교자말고 새우튀김볼을 시켰습니다!

 

탄탄면 맵기는 기본맛/매운맛/아주매운맛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ㅠㅠ 매운맛이 매운라면정도의 맵기라고해서 시켰는데....

진짜 매웠어요 ㅠㅠ 맵찔이는 웁니다..

저는 기본맛을 추천드려요...

 

아주 찐하고 고소한 국물의 탄탄면이 나왔어요 !

그릇이 아주신기해요 ! 모양도 신기하지만.. 무게가.. 신기할만큼 무거웠음 ㅎ;ㅎ

그리고 실파가 .. 아주 많아요 

보기엔 위에만 올려져있는것같은데 안쪽에도 엄청 많더라구요!!

 

대망의 새우볼...

전 이연복셰프님이 운영하시는 목란에서 멘보샤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곳은 줄도 길고 서울과 부산? 에만 있지 않나요?

 

멘보샤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정말 비슷한 맛이었어요

튀김도 맛있고 새우도 톡톡 터지는 맛 ㅎㅎ

근데 소스가 아쉬웠어요

타르타르 소스가 아닌 칠리소스였으면 ㅠㅠ 더 맛있었을듯한 느낌입니다.!

그래도 좋았어요

 

탄탄면 맛있게 먹는 방법!

1. 면을 맛있게 먹는다

2. 면을 조금 남긴 후 밥과 볶음김치를 추가해서 먹는다!

아주 .. 한국적이면서도 맛있는 맛이 완성!

볶음김치가 신의 한수였어요 ㅎㅎ 

 

배가불러도 후식인 밥... 못잃어..... 

ㅎㅎ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