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핫한 와플 맛집 배러댄와플(Better Than Waffle)

by 송피치 2019. 12. 6.
반응형

 송-하 ! (송피치 하이라는 뜻)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와플집에 다녀왔습니다!

 

난.. 아싸였나바.. 사실 전 몰랐어요 ㅎㅎ 

이 와플이 인싸와플인지.. ㅎㅎ 

무튼 먹어봤습니다 !

 

"배러댄와플 _ Better Than Waffle"

 

부천 상동에 있는  소풍터미널에 있는 배러댄 와플입니다! 

그... 애슐리 층에 있어요 ! 분수옆 ~~

 

슬로건은 정말 잘만든듯.. 

예쁘게 맛있다로 자신의 브랜드를 아주 잘 나타내고 있어요 ㅎㅎ 

예쁜건.. 이미봤는데 맛있을지! 먹어볼게요!!

 

메뉴가.. 단순하면서도 많아도 너~무 많더라구요 

제일 끌렸던건 생딸기생크림과 누텔라 아이스크림 

ㅠㅠ 둘다 너무 먹고싶었다.. 솔직히..

 

또 올꺼니까 하나만 일단 먹어봐야지 ! 라는 생각에

"생딸기 생크림 주세요!!"

 

밑에는 와플 모형도 있었어요.. ㅠㅠ

생딸기 생크림 시키고 아이스크림 시킬껄 후회한거 나야나 ㅠㅠ 

언제나 선택하지 않은 것에 대한 매력은.. 크당 

 

와플 맛있게 먹는 법!

포장하면 와플을 이렇게 먹으면 되나봐요~

앉아서 먹다보니 포장하는 사람도 꽤 많았어요!

4개짜리 포장된걸 인스타그램에서 봤는데

정말 예뻐서..

선물용으로 딱일듯!

가격도 괜찮아서 ~

 다음에 친구에게 선물해주기로 했어요!

🍓🍓🍓

딸기딸기딸기

🍓🍓🍓

 

겨울은 싫지만 ㅠㅠ 딸기는 사랑해

 

와플이 생각보다 따뜻하진 않았지만 ㅎㅎ 

맛있었어요!

따뜻했으면 눅눅했겠죠?

커피는 그저 그랬지만.. 와플은 굿굿!

한번 드셔보세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