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중동 샐러드 맛집 : 먼치 /다이어트 샐러드 맛있게 먹기

by 송피치 2019.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ㅎㅎ

얼마전부터 '일그만두면 샐러드가게를 차려야겠다'라는 생각에

샐러드가게를 많이 찾아봤었는데요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에는 없지만...

중동 롯데백화점근처에 귀여운 샐러드가게가 있더라구용!

 

친구와 함께 가벼운 한끼식사로 샐러드를 먹으러 갔습니다 !

 

중동샐러드 맛집 : 먼치(MUNCH)

 

인조잔디가 가지런히~ ㅎㅎ

뭔가 샐러드가게답게 초록초록하네요

 

작지만 깔끔한 외관덕에 얼른 들어가고싶었어요!

왜냐면..추워요..덜덜

봄은 언제오는건지..

 

내부가 정말 깔끔해요 ㅎㅎ

테이크아웃도 되지만 브런치로 간단하게 먹고가기 좋은 테이블이네요

 

꺅 이제봤네

귀여운 스튜키가 나란히~ ㅎㅎ

이렇게 바형 테이블도 있어서 도란도란 먹을 수도 있어요

 

샐러드 토핑이 에그, 닭가슴살, 연어, 아보카도가 있고

수제드레싱도 다양해서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런데..... 라이스샌드?...

나같은 탄수화물 중독자에게 ㅠㅠ 라이스 샌드라니..

너무 맛있겠자나!!

 

샐러드만 먹으려고 했으나 ..

간단하게 라이스샌드도 시켰어요 !

 

우아아~ 생각보다 샐러드볼이 크죵?!

드레싱도 따로나와서 내가 뿌려먹을 수 있게 !

 

라이스샌드를 시키길 정말 잘했어요!

김밥같지만 안에 샐러드도 조금 들어가서 맛있을것같아영 ㅎㅎ

 

닭가슴살 샐러드가 비린내도 안나고 ㅎㅎ

포실포실하니 맛있네요 ㅠㅠ

우걱우걱

먹다보니 더 많아도 될듯?ㅎㅎ

 

이건 명란스팸? 이었는데요 ㅠㅠ

명란과 스팸이 짭짤해서 간이 적당했어요 ! ㅎㅎ

 

정말 간단한 브런치로 딱이었습니다 ㅎㅎ

집이 가까우면 자주 갔을텐데 ㅠㅠ 아숩네용

 

주차는 앞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까 거기에 하시면 됩니당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