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뜨끈한 강화도 칼국수 맛집 : 강화손칼국수 본점

by 송피치 2019.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지독한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요즘.. 

어디 가고싶어도 꺼려지죠 ?

ㅠㅠ 하지만.. 맛집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


며칠 전부터 칼칼한~~ 칼국수가 땡기더라구요

집근처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왠지 여행지에서 먹어야 할 것같은 그런 느낌


그래서 가까운 강화도를 다녀왔습니다



"강화손칼국수 본점"

가격 : 바지락 칼국수/칼제비 7,000원

찐만두 6,000원



차를 타고 슝슝 달려서 도착하면 이런 모습이 !! 

건물 앞에 주욱~ 주차한 모습입니다.



혹시 차가 꽉차있다면 

저기 간판을 지나 건물 뒤쪽으로가시면 주차할 공간이 있습니다 !



12시에 출발해서 1시쯤 도착하여

넘나 배고팠어요 ㅎㅎ 


그래도 큰 간판때문에 한번에 찾았답니다 ㅎㅎ



저는 얼큰도 좋지만

왠지 이런 칼국수는 맑은 국물 아니겠습니까 ?!


ㅎㅎㅎ 그래서 고민하다가

칼제비와 찐만두를 시켰습니다 ㅎㅎ 

블로그들을 보니까 새우튀김을 많이 드시던데..

왠지 칼국수는 찐만두와 먹어야할 것같은 느낌?


ㅎㅎㅎ 여기찐만두는 김치만두에요 !!

참고하시어 주문하세용 ㅎㅎ



우오앙~~~~

음식이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으려니까 김때문에 ㅎㅎㅎ

ㅠㅠ 너무 배고파서 

급하게 사진을 찍었어용 ㅎㅎ 




바지락이 살짝살짝...

ㅠㅠ 호로록


칼국수와 수제비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참좋았어요 ㅠㅠ

국물이 어찌나 시원하던지~



윤기좔좔 ~

만두는 ㅋㅋㅋ 나오자마자 한입씩 먹었더니 만두판이 비어있네요

ㅋㅋㅋㅋ 츄릅.. 침이고이네요



이 날 다먹고 너무 배불러서 만두 1,5개를 남겼는데..

생각나더라구요 ㅠㅠ 김치만두가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당 ㅎㅎ

칼국수와의 궁합도 좋았어요!


강화도 놀러가실 때 한번 들르면 좋을것 같아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