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중동 위브 맛집 : 칸지돈부리, 돈부리에 오코노미야끼 필수!

by 송피치 2019.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_' 오랜만이에요 ~

허엉..계속 포스팅을 하고싶었는데

직장도 옮기고 적응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글을 못올렸어용..

절대로~ 마음이 식은게 아닙니당 ㅎㅎ

 

그래서 식당에가면 사진만 찍고 .. 모아두기 일수 ..

요즘엔 사진도 안찍는다능 ㅠㅠ

지금껏 다녔던 식당들을 이제 하나하나 소개할거에영 !

 

요즘 부천 중동 위브 맛집 뿌시기하는 중인데

운동끝나고 맛집가는게 아주 쏠쏠해요 ㅎㅎ

 

중동 위브 맛집  :  칸지돈부리

 

운동끝나고 바로 옆단지로 밥을 먹으러왔어용

맛집을 많이 아는 친구덕에 아주 편해요편해 ㅎㅎ

 

피규어가 많진않지만 일본느낌이 좀 나죠 ?

뭔가 저런 피규어들보다 분위기자체가 사진보다는 어두운 느낌이라

아늑하고 좋았어요

 

스텔라, 아사히가 날 기다리고있는데...

운전을 해야하는 관계로 패쓰 ㅠ

차는 참 편하지만 이럴땐 주머니에 넣어다니고 싶다니깐요 ㅠㅠ

 

잔...카와이....

ㅠㅠ넌모니 왜이렇게 귀여운고닝 ㅎㅎ

 

전 돈부리가 생각보다 느끼할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탄산은 꼭 시켜야해요 ㅎㅎ !

 

다급한 손놀림..

ㅋㅋㅋ한국인은 역시 빨리빨리 아니겠습니깡 컁컁

 

잔이 너무 쪼꼬매서 꽉차네염 ㅎㅎ 크으

 

사케동... 윤기가 좌르르르르

 

간장종지봐 ㅠㅠ 카와이이~

이 날은 사케동이 안먹고싶었는데

오늘따라 유난히 먹고싶네욤

 

반숙계란과 파송송~

튀김은 바삭한게 맛있지만

돈부리와 탕수육은 초크초크해야돼요ㅠㅠ

제가 또 부먹파 아니겠습니까 ㅎㅎ 탕슉은 부먹!!!!

 

아 현기증나 왜이렇게 살아있는거같지 ...

오늘도 운동가는 날인데 심각하게 고민해봐야겠어요 ㅎㅎ

사실 먹으려고 운동하는 1인..

 

오꼬노미야끼 미니에요!

ㅎㅎ 가쓰오부시 밑에 3조각이 깔려있답니당

왜... 미니를 시킨거죠???

ㅠㅠ 맥주를 부르는 맛아시죠 ? 딱그거에요

 

이거보여주려고... 움짤만드는 법 배운거 안비밀..

팔랑팔랑

전 마요네즈가 느끼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꼬노미야끼는 마요네즈가 듬~뿍! 올라와야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요네즈를 더 달라고해서 찍어먹었어요 ㅎㅎ

 

음식 나오자마자 돌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묵어땨 !!

일식 만드는 법을 배울까봐요 ㅠㅠ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요리 정말 잘하고싶다아아~

 

 

잔돈은 빼주는 센수~~~~

저는  둘 다 해당하는줄알고 현금결제했는데 그건아닌가바용 ㅎㅎ

잔돈만 빼주시네요 ㅎㅎ

 

무튼 잘먹었습니당 ~

부천에 돈부리 맛있는데가 별로 없었는데 아주 맛집입니다용 ㅎㅎ

 

*이 밥은 제 돈 주고 사먹었습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