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크기보고 놀란 왕돈까스 상동 맛집 : 바푸리쉬는시간

by 송피치 2019. 4. 5.
반응형

운동한 다음엔 뭐다?!?

필라테스 끝나고 바로 밥을 찾아가는 하이에나 송피치입니당 ㅎㅎ

이 날은 점심도 쪼끔 먹었더니...

아주 아주 배가 고프더라구용

 

거의 실신직전... 그런데?!

왕돈까스와 볶음우동이 아주 맛나다고해서 상동까지 찾아갔습니당

 

상동 맛집 : 바푸리 쉬는시간

 

들어오자마자 보이는건 남들의 식탁..

전 볶음우동을 먹으러 왔는데..

왜 다들 떡볶이를 드시는거죠 ? 왜죠?

 

근데 떡볶이그릇이... 아주~ 크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했죠

돈까스는 얼마나 더클까 ㅋㅋㅋㅋㅋㅋ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돈까스, 떡볶이, 냉면, 볶음우동 등등 ~

 

1인 세트메뉴도 있으니까 저런것도 아주 괜찮을 것같네요 ㅎㅎ

 

으아아아아! 돈까스다 ㅠㅠ

대박... 진짜 크죠?

 

돈까스가 크니까 볶음우동은 거의 에피타이저급

한 젓가락이면 끝날꺼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소스위에 파슬리가루도 뿌려주시네용

더욱 먹음직 ㅎㅎ

 

이것봐요...

도대체 몇숟가락을 먹어야하는거지 ?

 

크기만 크다고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여자 둘이 먹기엔 양이 많을 수 있었는데

너무 배고픈 나머지 거의 다먹었다는..

 

돈까스 한입~ 볶음우동 한입~

아 ㅠㅠ 볶음우동 이야기를 빼먹었네요

볶음우동은 불맛이 살짝나면서 탱글하니 ㅠㅠ

야채와 먹기 정말 좋았습니다

 

간단하진 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드시고싶다면

바푸리 쉬는시간 한번 가보세용 ㅎㅎ

그냥 분식집보단 훨씬 나은 것 같아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