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까치울 카페 버터팬 : 팬케이크, 감자스프 맛집

by 송피치 2020. 1. 19.
반응형

송-하!

집에서 먹는 팬케이크도 좋지만

맛있는 브런치카페에서 만들어주는 팬케이크가 먹고싶을 때가 있어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저희 집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못간 버터팬을 드디어 다녀왔어용 ㅎㅎ

 

 

"카페 버터팬 : 팬케이크, 감자스프 맛집"

 

버터팬이 멀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버스정류장과도 거리가 조금 있고,

까치울역과도 거리가 있어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자가용을 이용해서 온 가족 손님이 많았어요!

 

저도 차를 타고 갔는데 다행히 버터팬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마음놓고 주차하고 갈 수 있었습니당

 

 글씨로 설명되어있는 메뉴판도 좋지만

이렇게 사진이 함께있으면 메뉴를 고를때 훨씬 수월해서 좋아요 ㅎㅎ

사진보니까 몽땅시켜서 먹고싶다 ㅠㅠ 

 

저는 팬케이크만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어요!

샌드위치에 샐러드 스튜까지!!

기대가 됩니당 ㅎㅎ

 

바로 주문하셔도되고

메뉴판을 들고 자리에서 고른 다음 주문해도 됩니다!

이 날은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도 많아서

자리를 먼저 정한 다음 주문을 했어요 ㅋㅋ

 

셀프 서비스 공간이에요 ㅎㅎ

사진만 찍고 마셔보질 않았네요 ㅠㅠ

어떤 차인가요? 궁금궁금

 

버터팬 메뉴입니다

정말 종류가 많죠 ?

저희는 팬케이크하나 스튜를 하나 선택했는데요

비프스튜와 감자 브로콜리 스프 둘 중 엄청 고민했는데

비프스튜는 살짝 매콤하다는 후기가 있어서 

감자 브로콜리 스프로 선택했어요 ㅎㅎ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는데 살짝 시간이 걸렸어요

ㅎㅎ 그래도 기다릴만하니까 걱정은 노노

 

추운 날씨에는 스프만한게 없어요 ㅎㅎㅎ

게다가 빵도 함께 주니까 진정한 브런치 완성 !!

 

팬케이크가 나오면 함께 먹으려고했는데

스프는 식으면 맛이 없으니까 먼저 먹었어요 

저... 사실 감자 스프를 처음 먹어보는데 ㅠㅠ

천상의 맛....

 

감자가 워낙 담백하니까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게다가 브로콜리까지 들어가 있어서 건강한 맛!!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ㅎㅎ

 

으히히

스프를 그냥 떠먹기도 하고

이렇게 옆에 함께 나온 빵과 같이 먹으면 딱이에요 !

 

스프를 천천히 먹다보니

팬케이크가 나왔어요 !!

이건 

계절과일 더치 베이비 팬케이크 입니당

 

겨울이니까 딸기가 듬뿍 들어가있었어요 

사실.. 이렇게 양이 많을 줄 몰랐는데

과일이 정말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딸기, 사과, 바나나, 블루베리, 감

다양하면서 많기까지!!!!

 

빵을 조금씩 잘라서 과일과 함께 먹으니까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ㅠㅠ

옆에있는 생크림과 잘어울려서 듬뿍~ 찍어먹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와도 조합이 좋아서 

호로록- 해버렸습니다 

비쥬얼도 합격이쥬?

 

지금까지 먹어본 브런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가족끼리 많이 오니까

믿을만 하고 ㅎㅎㅎㅎ

차타고 드라이브하면서 오시기 딱 좋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