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파주 아울렛 맛집 JMT : 심학산 도토리국수

by 송피치 2020.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

벌써 2020년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곧 찾아올 더위가 두렵기도 하지만 

우리에겐 맛있는 음식이 있으니까 ㅎㅎ 이겨냅시다!

 

그래서 이번에 다녀온 곳은 파주입니당 ~

파주에는 아울렛이 있어서 

쇼핑할때 자주가는데요~

 

파주에 갈 때마다 맛집을 검색하곤합니다.

아울렛 안에 있는 식당도 괜찮지만 

몇 분안걸리는 곳에 굉장한 맛집을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파주 아울렛 맛집 : 심학산 도토리국수"

 

 

저는 남치니와 가서 

도토리 쟁반국수 + 도토리묵사발 조합으로 주문했습니다!

 

ㅠㅠ 솔직히 차를 안가져갔다면

모주도 한사발 들이키고 싶었어요!

 

전도 맛있을꺼 같고,, 수제비도 먹고싶었지만..

이 날은 더워서 국수와 냉묵사발 ~ 당첨 ㅎㅎ

 

담에 꼭 다시 갈꼬얏!!!

 

도토리묵 국수는 세상에서 처음 보는 음식이 었습니다!

 ㅠㅠ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한 입 호로록 했더니,

아닛?!??

 

막국수 느낌에 살짝 묵직한 면발이라고 해야할까요?

정말 감칠맛이 엄청나더라구요!!*.*!!

 

손이 가요 손이가,

도토리 쟁반국수에 손이가~ 

 

사진으론 쟁반이 작아보이지만

2인분으로 충분한 양이고 엄청 커용ㅎㅎ 

 

그리고 제가 음식과 파인애플을 먹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는 타입인데요

이건.. 진짜 꿀조합

 

그리고 국수 사이사이에 있는 사과도 

아삭아삭 하니

🍎

 

맛있었습니다 bb최고

 

묵사발은 말.뭐. (말해 뭐해)

시원~~ 하인 아주 호로록 넘어갑니다

 

더위를 확 보내버리는 맛이에요

이곳은 북극인가..ㅎ

 

사실 작년 여름에도 이곳을 갔었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던 곳이에요

 

그래서 이번엔 식사시간이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4팀 밖에 없어서 일찍 들어간편이었어요!

 

ㅠㅠ 다시 오길 잘했어..

다음 파주 아울렛 쇼핑날에도 또 올거에요!

다음엔 들깨수제비와 도토리묵전을 도전할꺼라구욧!

 

쇼핑한 다음 가시면 정말 천국이 펼쳐질거에용 ㅎ.ㅎ 

광고아닙니다.. 내돈내산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