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

2019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ol.8 : 서일페 8만원 쇼핑 후기 feat. 지지플래닛, 밤토리상점, 김웃, 수바코 등

by 송피치 2019. 12. 24.
반응형

송-하!

꺄~ 제가 여름부터 기다리던 서일페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ㅠㅠ 

감격의 도가니탕~~

저는 서일페 vol.7에 사실 가고싶었는데 같이갈 친구가 없어서..

(따밍아웃..)

못갔었는데요..

 

제가 지난 시즌에 못간 설움을 딛고!

지난 가을 미리 얼리버드 1차 티켓팅에 성공하여 다녀왔습니다.

 

2019 서일페 vol.8의 1차 얼리버드 티켓은

9월 초에 30%할인된 금액으로 3,000장 한정으로 진행됐었어요!

(정가 요금 : 성인 12,000원, 청소년 8,000원 )

 

서일페 관람 꿀팁!!

다음 서일페에 가고싶으신분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인스타그램을 참고하여 

꼭 할인된 금액으로 다녀오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2019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ol.8 : 서일페 후기"

 

기간 : 2019.12.19(목) ~ 12.22(일)

시간 : 10:00 ~ 18:00(단, 첫날인 19일 목요일만 11:00 입장)

장소 : 코엑스 C홀

 

이건 도면이에요 ! 

서일페가 열리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구요

입장전에 입구 옆에서 팜플렛을 받으면 그곳에도 있답니다!

 

저는 펜을 준비해가서 가자마자 제가 가고싶은 작가분들의 부스 위치를 동그라미해서 갔는데요

미리 도면을 다운받아 확인하고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주 아주 복잡하기 때문이에요..

 

미리 예매한 관람권은 매표소에서 팔찌와 교환 후 들어갔어요 ! 

날마다 색이 달랐다고하네요 ㅎㅎ 

전 마지막날 갔는데 빨간색! 아주 맘에들었어용 ㅎㅎ

 

짜자잔 - !!!

무련 8만원어치 쇼핑 떼샷입니다 !!!

움하하하하하하 보기만해도 흐뭇하당

물론 저보다 많이 구매하신분도 있고 덜 구매하신 분도 있겠지만

 

전 지난시즌에 못가서 기필고 이번엔 많이 사리라 마음을 먹고 

현금 10만원을 챙겨갔는데요..

콩알만한 간을 가지고 있는 저는 .. 하나두개 구입하여..

결국 2만원을 남겨왔어요 ㅋㅋ

 

아쉬운 점은 .. 

다양한 곳에서 사고싶어서 엽서를 하나씩만 구매한 곳이 몇 군데 있는데요..

와서보니.... 너무 예뻐서 쓰기 아깝다능..

ㅠㅠ 기본 두개씩은 사왔어야 했나봐요

다음에 갈때는 꼭 2개씩 구입하리라..

 

좋았던 점은 !

카드구매가 안되는 곳이 많지만 카카오페이가 되서 현금을 많이 안챙겨가도 되긴하지만

확실히 현금이 편하답니다 !

사람도 많고 복잡해서 현금결제하는 것이 아주 편하고 좋았어요 ㅎㅎ

 

이번 서일페에서 제가 가장 기대한 작가님은 '지지플래닛'입니다 .!

사실 지지플래닛 작가님도 궁금하였지만 유튜버 '샒의 삶'의 세림님!!

세림님이 직접 오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반갑고 기대되고 설렜어요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유튜버거든요 ㅠㅠ 정말 안본 영상이 없을 정도...

하.. 근데 실물 영접하고 소름 돋았어요 ..

지지님, 세림님, 강쥐님.. 세분다 너무~ 미인이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연예인보는 느낌이었어요 ㅠㅠ 

 

제가 정말 팬인데.. 준비한 것이 없어 고민하던 중 

저 그립톡을 구매하면서.. 직접..

"유튜브 잘보고 있어요 ...☺️(수줍수줍)"

이렇게 용기내서 말했는데 

ㅠㅠ정말 환하게 웃으면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해주셔서

두번째 소름이 돋았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ㅠㅠ 

 

지지플래닛은 정말 인기가 많아서 번호표를 받고 방문했어요 !

ㅎㅎ 그래서 여러번 방문하였는데 

덕분에 여러번 뵐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

제가 그립톡을 정말 가지고 싶었는데

샒님과 커플로 퍼플 그립톡을 구매했어용 ㅎㅎ 

 

지지플래닛의 그립톡은 다른 그립톡과 다른 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스티커'에요!!

그립톡만 있는게아니라 그 주변을 꾸며줄 스티커와 함께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전 아이폰XS를 사용하는데 투명케이스를 얼른 구입해서 저 스티커로 꾸며줄 예정이에요!ㅎㅎ

떨린당 ㅎㅎㅎ 

 

다음으로 제가 가장 많이 구매한  '밤토리상점'이에요 ㅎㅎ

ㅠㅠ 전 이미 밤토리상점의 인스타를 팔로우 하면서 응원하고 있었답니다.. 작가님..

가을엔 낙엽밤토리 달력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해놨다구요!!

 

ㅠㅠ큰 떡메도 정말 예쁘고 .. 보자마자 색깔별로 주세요..

그리고 오른쪽하단의 울라프밤토리는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주시는 스티커에요 ! ㅎㅎ 

놓칠 수 없징 ㅎㅎ 

제가 여기서 2만원 이상 구입을 해서 .. 강아지들고있는 카드도 받았어요

이미 .. 저 패드 케이스에서 2만원을 훌쩍 넘어버림 ~~

 

아이패드 케이스를 소개할게요!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정말 맘에 드는 케이스를 보지못해서 ..

약 반년동안 그냥 플립케이스만 끼고 다녔었는데요

 

드디어 발견해버렸지 뭐에요 !!!!

안쪽에는 두툼하고 부드러운 재질로되어있어서

패드가 손상될 걱정을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옆에 펜슬을 고정시킬 수 있는 부분도 잇어서 정말 실용적이에요 ㅎㅎ

 

쿄쿄쿄.. 제가 마지막날 가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밤토리 스티커는 물량이 없었구요

ㅠㅠ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겨울밤토리와 여름밤토리를 하나씩 구매하였답니다

 

감성 일러스트로 유명하신 "명민호" 작가님의 엽서를 구입하였어요 

ㅠㅠ 명민호 작가님의 일러스트는 정말 감성적이고 따뜻한 그림이에요

 

엽서말고 A1사이즈의 패브릭 포스터가 정말 탐났는데 

페어에서는 판매하지 않으시더라구요 

패브릭 포스터는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한다고하니 

당장 달려가야겠죠..?

 

다음은 '김웃'작가님의 귀여운 스티커를 겟했어요

김웃작가님의 그림체를 보면 정말 웃음이 나와요 ㅎㅎ

그런데 ㅠㅠ 작가님..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까 ?

 

실례가 될지 모르겠지만..

저 표정과 정말 똑닮으셨어요 ㅠㅠ 정말 귀여우세요..

 

사실 컬러링북도 구매할까 하였지만.. 생각 못한거였기도하고 ㅠㅠ

컬러링북을 사게되면 색연필도 사야하기때문에

스티커만 샀어용 ㅎㅎ 

저 맥주 스티커.. 다이어리 쓸때 아주 유용할 것같쥬??

 

'보름'작가님의 일상 스티커를 샀어용 ㅎㅎ

아니.. 작가님..

저 네 가지 일상스티커를 2천원?에 판매하시면 남는게 있습니까?!?

가성비 킹왕짱 스티커였어요 

가격이 맞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정말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ㅎㅎ 아주 나를 보는 듯해서 다이어리에 필수 스티커가 될 것 같아요 !

 

얼른 2020 다이어리를 꺼내고 싶군요 ㅎㅎ

 

딱 퇴장하기전 구매한 스티커 ㅠㅠ 

죄둉해요 ㅠㅠ 제가 작가님이름을 못보고 구매를 해서 

혹시 아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단발머리의 귀여운 일러스트 ㅎㅎ 

아주 맘에 들어요 ~

 

전 구매할 때 나름의 기준이 있었어요.

물론 보기만 해도 좋지만

이것을 어디에 사용하면 좋을까? 라고 생각하고 구매를 하게되는데요

저 음식은...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기 때문에 다이어리에 자주 사용 될것같아서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건 엽서 모음이에요 ! 'MOOAH' '수바코', '혬스토리' 입니다 

무아님의 일러스트는 ㅠㅠ 정말 이뻐서 더 살껄이라고 가장 많이 후회했어요

또.. 수바코의 그립톡도 생각이나구요 ㅠㅠ

 

 

이것들 이외에도 

많은 작가님들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셨어요 !

대부분 팔로우를 하면 스티커를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구매할 때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을 해서 증정 스티커를 함께 받았습니다 ㅎㅎ

 

정말..서일페가 처음이어서 그런지

제가 미리 생각해온 작가님을 몇분 놓친 것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서일페는

단순히 문구를 구입하는게 즐거운 것이 아니라 

직접 작가님들을 뵐 수 있는게 아주 큰 장점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ㅠㅠ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ㅠㅠ

귀엽고 예쁜 문구를 구입해서 좋았지만

작가님들을 뵐 수 있어서 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서일페도 필참할거에요 !!!

꼭 만나요 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