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

2019 공예 트렌드 페어 : 역대급 관람객

by 송피치 2019. 12. 17.
반응형

송-하!

토요일에 브런치를 먹다가~ 지인분께 공예트렌드페어 티켓을 받았어요!

그러다가 갑자기 페어에 가게되었답니다.

일요일까지라서 그 날 안가면.. 왠지 못갈꺼같아서 ㅎㅎㅎ 

 

급 코엑스 여행!!

 

"2019 공예 트렌드 페어"

 

19.12.12.THU ~ 19.12.15.SUN

코엑스 A홀

 

ㅠㅠ 코엑스에 가는거였으면 핸드폰 배터리를 풀충했어야했는데..

20%... 간당간당한 핸드폰을 가지고 가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아쉽아쉽

 

 

우아아~

삼성역에 내리니까 큰 전광판과 사람들이 북적북적 

여기 sm사옥이 있다면서요?!

첨알았어요 ㅎㅎ 

 

바로 코엑스로 돌진! 하려고 했으나 

길도 잘모르고 ㅎㅎ 

별마당 도서관도 궁금해서 

이쪽으로 들어왔어요!

 

이 각도 !!!

많이들 보셨죠?

ㅎㅎㅎㅎㅎ 저도 한번 찍어봤답니다 

위쪽에 디스플레이된 책은 모형같고 ㅎㅎ 밑에는 진짜 책이었어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시끌벅적한데 책이 읽혀지나용?

제 뒤쪽으로는 사람도 책읽는 공간도 많고 사람도 많았어요

 

우리는 초대권으로 와서 저렇게 목걸이를 주시더라구용

ㅎㅎㅎ 

 

페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을 소개해볼게요.

'데코라티프'

라는 곳이에요 ! 

여긴 스테인드글라스 공방을 하는 곳인데

스테인드글라스가 이렇게 매력적이었나 .. 깨닫게해준 곳이에요!

 

전등갓이 너모너모 이쁘죠!!!!!

액자들도 ㅠㅠ 정말 이뻣어요

내방 혹은 카페? 에 놓으면 정말 예쁠듯해요 ㅠㅠ 

진짜 앤틱하고 ..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당

 

이건 크리스마스분위기가 나죠?

현관앞에 두고싶은 비주얼

유리가 정말 매력적인거같아요

빛을 비추면 예쁜색을 나타내니.. 초와도 잘어울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거울프레임도 이쁘고

트리도 이쁘구...

원데이 클래스가 있다는데

정말 가고싶어요

 

같이 간 분은 여기서 두 개나 지르셨답니당 호홓ㅎㅎㅎ

그만큼 이뻤어요 

난.. 직접만들고 말테야.. 

저 위에 트리조명은 뚜껑도 열려요 ㅠㅠ 그걸 찍었어야되는데

킬링포인트..

 

데코라티프 인스타에용

@decoratif_official

 

다음으로 이곳은

'크래프토이'라는 곳이에요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 이끌려 들어간 곳이었어요

 

꺄 귀여운 자석들도있어요

밑에 토이들은 슬쩍들어보니

작가님이 좋아하는 색깔을 물어봐서 팀원들을 만들어주셨나봐요

넘 귀엽짜나?!?

 

스타트 부분에 공을 올려놓으면 굴러가면서 소리를 내는데

각기 다른 소리를 내는게 특이하고 재밋었어요 ㅎㅎ

 

이거 말고도 다양한 토이가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ㅠㅠ 

아쉽네요

 

다음으로 제가 유튜버 '샒'님을 정말 좋아하는데

샒님 영상에 등장하셨던 분이세요 !

영상으로 봤을때도 작품이 너무 소녀스럽고 예쁘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실제로 볼 수 있다니!

정말 ㅠㅠ 좋았어요

 

세리세라님 인스타입니당

@seri_cera

 

이곳은 같이 온 지인분의 도자기 선생님의 부스에용!

찻잔이 예쁘죠?

ㅎㅎ 위에 티를 우리는게 나비모양으로 예쁘게 디자인되어있고

금박으로 띵띵띵 올려져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어요

 

이건 손잡이가 나비모양!!

ㅠㅠ 센스가 정말 좋으세요

 

그 중에 또 맘에 들었던 그레이 커피잔입니다

ㅎㅎ 검정 부분과 그레이부분이 질감도 달라서

뭔가 모래사장위에 밤하늘이 얹어져있는 느낌이었어요!

따뜻한 차가 마시고싶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저의 소비를 도와준

'BAKS STUDIO'

입니다!

 

예쁜 가죽과 천으로 소품을 만드는 곳이었어요

 

가방손잡이는 나무고

지갑고리는 문고리?이고 ㅎㅎ 

특이하고 예뻤어요!

 

그 중에서 전 뭘샀을까용~~~~?ㅎㅎㅎㅎㅎㅎ

으흐흫ㅎ

 

짜잔 커플로 질렀습니다 ㅎㅎ 

스티커도 가죽이에요 센스만점

 

구입한 것은 바로바로 ~~~

가죽 지갑입니다!!

다른 컬러로 하나씩! 구입했어요

색깔도 다양하고 가죽 느낌도 다 달랐는데

저는 부드럽고 큼지막한 가죽이 맘에들더라구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가격이 저렴했어요

하나에 7천원!!!!

안쪽 똑딱이 부분에도 가죽이 배색으로 들어가 있어서 귀여웠어요 ㅠㅠ

 

히힣 만족스러운 소비를 끝냈습니다.

다음주는 서일페에 갈꺼에요!!!

서일페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욤 ㅎㅎ오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