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

요즘 최애 디저트 마카롱! 부천 메리케이크

by 송피치 2018.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੭ु´͈ ᐜ `͈)੭ु⁾⁾  송피치입니당 ~~!

저는 개인적으로 디저트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ㅎㅎ

디저트 중에선 케이크, 우유빙수 등을 좋아하지만

요즘 제가 빠진 디저트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바로~~

뚱카롱!!!

 

티비나 sns에 자꾸 마카롱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사실 예전에 마카롱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너무 달아서 손이 안갔습니다 ..

하지만 요즘엔 달지 않고 필링이 많이 들어간 예쁜 뚱카롱이 대세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간 곳은 부천 중동에 있는 메리케이크 입니다!

 

 

"부천 메리케이크 : 마카롱"

가격 : 개당 2천원 대

 

 

신중동에 있는 메리케이크입니다.

아쉬운게 ㅠㅠ 매일 문을 여는게 아니에요

금, 토만 영업을 하고, 오후 1시 오픈입니다 ㅎㅎ

 

 

항상 가면 줄을 서더라구요ㅎㅎ

인기만점... ㅠㅠ

하지만 기다릴 수 있는 정도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제가 산건

1. 화이트초코크런키

2. 고메앙버터

3. 녹차누텔라

4. 후르츠치즈

5. 딸기피넛버터

입니다 ㅎㅎ

 

초코얼그레이가 궁금했었는데 ㅠㅠ 이미 품절이더라구요

사실.. 제가 가장 먹고싶은 것은

돼지바... 인데 ㅠㅠ

항상 제가 가려고 마음먹을 때만 라인업에 없더라구요 ㅠㅠ

금요일은 퇴근 후에가면 이미 품절이라... 못가고

토요일에 팔 땐 일이 있어서 못가고..

제발 토요일에 돼지바 넣어주세용.. 꼭 갈게요....

 

 

냉동보관 후 자연해동 5분정도 후에 드시면 됩니다 !

하루에 하나씩 꺼내먹어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