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

동대문 맛집 투어🐷/동대문 불족발/홍진영 포장마차

by 송피치 2019.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

불족발을 먹으러 동대문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에헤헤 

먹을 이유 참~ 잘만들어내죠?ㅎㅎ



"동대문 맛집 투어"

feat. 백종원의 3대천왕 옥천 불족발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홍선영 자매 포장마차




흥인지문이 뙇!!!

ㅎㅎ 서울 오면 항상 빌딩을 올려다 보며 우와~ 하기바쁜데

흥인지문도 있으니 참 멋있네요 ㅎㅎ



헛둘헛둘 열심히 걸어서 창신골목시장에 도착하였습니다 ㅎㅎ 

좁은 골목사이로 쭉~ 들어가보니 반찬가게도 있고, 곱창집도 있고~

족발집도 여러개 있더라구요!


그 중 저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옥천 불족발을 선택하였습니다 ㅎㅎ



메뉴판에는 없었으나 반반도 가능하니까 ! 

물어보시고 주문하시면 될것같아요 ㅎㅎ

족발은 앞다리가 맛있다고해서 ㅎㅎ 앞다리로~



윤기좔좔~~🐽



불족발이 맵기때문에 계란찜도 시키는 센수!

ㅎㅎ 어제 술마시지도 않았는데

콩나물국이 예술이더라구요~~

ㅠㅠ밥말고싶은 그 맛...

생각나네요 ㅎㅎ


족발을 먹고 동대문에서 폭풍 아이쇼핑을 했습니다 ㅎㅎ 

처음 방문한 곳이어서 그런지 매우 낯설고, 신기했습니다.


중국사람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알아보니까 중국인들이 실시간방송을 하면서 옷을 판매한다고합니다.

판매를 잘하는 중국인들은 한달에 억대 수익을 낸다고하네요 ㄷㄷ...

반면에 방송을 30분이나 하고 3장만 사가는 사람도 있다는...

신기신기



마지막으로 향한곳은 ~~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먹은 떡볶이집입니다.

이미 플랜카드가 붙었더라구요


떡볶이도 먹어보고싶었으나 족발의 여운이 아직 남아있어서

소떡소떡과 순대꼬치를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제 지인은..... 소스가 묻는다며 저렇게 먹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

❤️덕분에 즐거웠어요 숭녀씨

우리 또 가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