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부천 맛집 : 존312

by 송피치 2021. 7. 9.
반응형

백종원 선생님의 맛집은 언제나 옳다

믿고 먹는 곳이랄까?

 

골목식당에 나왔던

부천 맛집을 찾아가보자 룰루

 


"백종원 골목식당 맛집 : 존312"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 97번길 26-3 1층

⏱월-토 11:30 ~ 19:30

일요일 휴무

📞0507-1402-0886


 

부천 상동 카센터 골목에 위치한 존312

11:30에 오픈인데 줄을 선다는 말에 

30분 전에 도착...ㅎ

 

11시에 도착했을 때 아무도 없어서 

차안에서 기다리기로 ,, 

 

근처 골목에 잠시 차를 세우고 기다렸습니당

 

 

11:20쯤되니 슬슬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

이날은 평일 낮이었는데 

줄서는 것을 보고  놀라서 뛰쳐나왔는데

 

이미 앞에 4팀 

줄서자마자 뒤에 4팀정도

있었습니다

 

11:30되자마자 입장,

 

오픈시기에는 미리 만들어놓고 주문에 따라 포장을 해주는 방식!

 

🗒오늘의 메뉴 (화, 목, 토)

(고정)  고미야미 샌드위치 7,300원

(변동)  참치 샐러드 샌드위치 5,800원

(변동)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 5,800원

 

고미야미 샌드위치는 매일 나오는 메뉴이고, 

나머지는 그날에 따라 변동!

 

다음날 메뉴도 옆에 적혀져있네요 

(월, 수, 금)

(고정) 고미야미 샌드위치 

(변동) 단호박 아몬드 샌드위치

(변동) 와사비 크래미 샌드위치 

 

우하하 운좋게 단호박을 피했다

(단호박,, 불호,,)

 

 

송피치's PICK !

고미야미 샌드위치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 

아이스 아메리카노 

 

 

존312는 부천페이 가능!

넘 조앙 ㅎㅎ 

 

현금으로 결제하실 분은 카운터로~~

 

 

거의 포장하는 분위기였지만

안에서도 드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블로그에 올리려고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던 중 발견하게된 안내사항..

넘 깜짝놀라서 

사장님께 블로그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해주셨습니당!.!

ㅠㅠ 여쭤보기전에 찍어서 넘 놀란상태 , ㅎㅎ 

담엔 잘 둘러보고 찍어야겠어요 

무튼 감사합니다

 

 

커피는 요즘 유행하는 캔에 시밍해서 주시네엽

아쉬웠던건 커피 머신이 집에있는.. 필립스 모델이라는 점?ㅎㅎ

 

그래서 커피 가격이 저렴했구낭,,ㅎ

 

 

샌드위치 속이 아주 실하죵??

먹기전 부터 기대기대

 

 

맨 처음 야채가 가득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이렇게 맛있어도 됩니까 ?

달달한소스가 들어있어서 꿀맛.,

야채 한 입, 햄 한 입

밸런스가 좋았어용 ㅠ 

 

그리고 에그 포테이토도 달지도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한 맛!

또 빵이 3겹이어서 

반개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ㅠㅠ

으앙 너무 맛있어요 

 

 

ㅎㅎ 과일 후식과 함께 냠냠

오후에는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 

ㅠㅠ 또 사러가고 싶네엽 

 

사장님 번창하세욥,, 오래오래 하셔야 제가 사먹을 수 있습니다 !

ㅋㅋㅋㅋ 

송돈송산 포스팅입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