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송내역 인생 맛집 : 돈가스 온기

by 송피치 2021. 6. 27.
반응형

돈까스는 언제나 옳지만

어떤 날은 경양식이~

또, 어떤 날은 일본식이 

땡길 때가 있어요 ㅎㅎ 

 

오늘은 일본식 돈까스! 너로 정했다!!

 

 

"송내역 맛집 : 돈가스 온기"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74번길 23

매일 11:00 - 15:00

금요일 11:00 - 19:00 

휴식시간 14:00~17:00

토요일 휴무 

📞032-324-4450

 

 

송내역에 위치한 돈가스 온기!

여기는 그냥 일본식 돈까스가 아닙니다

엄청난 맛집 of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

 

오전 11시 오픈인데 조금만 늦게가도 웨이팅을 해야한다고 해서 

평일 10:45쯤에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그래서 그런지 50분? 55분? 부터 입장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운이 좋았는지

첫 입장 손님 중 마지막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처음 가본 곳이라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로스히레 9,000원

🦐새우추가 3,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예전에 온기 메뉴 중에 

온기 스페셜이 있었다고 들었는데 

여쭤보니까 그건 없어졌다네요 ㅠㅠ

 

기다리는 동안

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정독합니다..!

 

와사비...(끄적끄적)

구운 천일염...(끄적끄적)

 

꺄올 ~~~ 나왔어요

생각보다 새우가 커서 놀랐습니다!

왼쪽 가운데에 있는 하얀소스는 새우를 찍어먹는 소스이고

 

돈까스는 레몬을 뿌려준다음

와사비를 올려서 먹다가 

오른쪽 아래 있는 그릇에 돈까스 소스를 쉐킷쉐킷해서

찍어먹습니당 ㅎㅎㅎㅎㅎ

 

샐러드 소스도 있어욥! 뿌려서 드시면됩니당 ㅎㅎ

으항항

얼마나 맛있길래!!

기대기대~~

정말... 돈까스가 부드럽고 담백하고 

.... 전혀 질기지도않고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니 전혀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

진짜 맛집 인정...👍🏻

 

새우도 큼지막해서 그런지 입안가득..

랍스타먹는 줄 알았어요,,,ㅎ

(이건 좀 오반가..ㅎ?)

 

등심, 안심, 새우 중 

저의 원픽은?!???

 

안심!~

!!!!

안심+와사비 조합이 핵꿀

 

다른데서 먹으면 돈까스는 등심이 맛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돈가스 온기에서는

안심이 퍽퍽하지도 않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안심만 시켜먹고싶은 심정입니다..

 

다음엔 히레 치즈와 새우를 추가해야겠군뇨 ㅎㅎ

돈가스 온기 가실분들은 ㅠㅠ 11시 이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야 웨이팅 길지 않게 들어갈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