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피자헛 신중동점 페퍼로니피자 : 매장 식사 가능한 곳

by 송피치 2021. 5. 24.
반응형

요즘 피자에는 토핑이 정말 다양하게 올라가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피자를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기본 중의 기본

페퍼로니 피자를 정말 좋아합니다!

 

피자 종류가 다양한 것처럼

피자 프랜차이즈도 정말 많이 나왔는데..

그 중에서도 제가 예전에 즐겨먹었던 

함께 즐겨요~ 피자헛~

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피자헛 신중동점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317

⏱11:00~23:00 (지점별 상이)

📞032-326-0182

 

어디선가

'페퍼로니 피자는 피자헛이 진리다'

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요!

 

그래서 한번은 꼭 가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피맥이 땡기지 뭐에요..

 

요즘엔 배달이 워낙 잘되어있다보니

매장식사가 가능한 피잣집이 많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신중동 피자헛은 

깔끔하고 여유있는 식사 자리가 있더라구욥!

 

배달도 좋지만

갓 구운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때문에!

찾아갔습니당 ㅋㅋㅋ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서

내부가 보이는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

 

요즘에 이런 1인용 피자 &치킨으로 해서

마이 박스가 팔더라구용ㅎㅎ

 

나중에 피크닉갈때 사가면 딱일거같아요 ㅋㅋ

매장에서 식사하고있는데

마이박스를 사가는 사람을 보았답니다

 

ㅠㅠ 집에서 가까우면 

간단하게 사먹기 좋을거같아요!

 

메뉴가 다양하지만 

난 온리!!!! 페퍼로니!!

 

🍕🍕🍕 페퍼로니 L 19,900원

+ 카스 330ml 3,000원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 할인 15% 할인 받았어요!

피자헛 통신사 할인 꼭 챙기세유 ㅎ.ㅎ 아주 쏠쏠

 

생맥주를 먹고싶었는데..

생맥주를 판매하는 곳이 상이 하나봐요..

 

피자헛 신중동점은 생맥주는 팔지 않습니다 ㅠㅠ흐규..

그래서 병맥을 시켰어요!

큰 병이 나올줄 알았는데..

330ml가 나와서 당황 

이걸 누구 코에 붙인담.. 

결국 콜라를 추가 주문해서 벌컥벌컥 드링킹 했답니다

 

진리의 페퍼로니 등장🍕

갓 구운 피자 얼마만이야 

 

치즈가 주욱 ~~ 늘어납니다

 도우가 도톰하고 기름진 피자 맛이에욥 ㅠㅠ 

갓 구어서 빵끝부분도 바삭바삭하니 

갈릭소스가 더 있었다면 다 먹었을지도..

 

맛있었어욥 ㅠㅠ 

총 10조각으로 잘려서 한 피스가 작았는데

8조각으로 잘라서 오면 더 좋을거 같아요 ㅋㅋ

 

담엔 방문포장해서

캔맥주와 함께 먹어야겠습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