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연남동 빵집 : 만동제과 마늘빵, 어니언 베이글

by 송피치 2021. 5. 13.
반응형

빵지순례에 없어선 안될 곳!

빵순이들의 성지

만동제과에 드뎌 다녀왔지 뭡니까 ㅎㅎ

 

제가 또 마늘빵이 유명한 속초 봉브레드도 

다녀왔었쥬 

 

 

▼▼▼ 속초 봉브레드가 궁금하다면 ▼▼▼

https://songpeach.tistory.com/34

 

속초 촉촉한 마늘빵 맛집 : 봉브레드🍞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얼마전 겨울 휴가로 강원도를 다녀왔어요 동해가 보고싶기도 했고, 월정사에 다녀오고 싶었거든요 ㅎㅎ 강원도에 간김에 하고싶었던 것을 다하자!! 라는 생각으

songpeach.tistory.com

 

 

그때 그 마늘빵 맛을 잊지못하고 있었는데..

멀어서 못가던 저에게 한 줄기 빛이 생겼으니!!

이름하야 만.동.제.과!!! 

 

항상 홍대에 갈 때면 이 곳을 가야지라고 생각'만'했었는데

이번엔 진짜 다녀왔어요!

 

연남동 빵집 : 만동제과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2

매일 11:00 - 20:30, 명절 휴무

📞02-6489-2334

 

볼일을 보고 가느라 ㅠㅠ 

이미 다 팔렸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있어서 다행다행~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으나 줄이 금방 빠져서 ㅎㅎ 

좋았어욥!

줄이 조금 있었던 이유는 매장이 협소해서~

아하,! 

 

그래서 그런지 금방 줄더라구요~

다들 슬쩍 보고 바로바로 구매해서 나오시는 듯!

쫘잔~ 

만동제과의 시그니처인 마늘 바게트 이외에도

다양한 빵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의 목적은 단 하나!

마늘 바게트 🥖🥖🥖

 

사실 마늘 바게트밖에 몰라서 그거 사러온거라..

다른 빵들이 보이지 않았어요..

 

근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까 맛있어보이는 것이 많네요 

ㅎㅎ 눈여겨 보다가 다음에 갔을 때 사와야겠어요!

 

새우바게트

쑥떡쑥떡

초코빵

오징어 먹물

카푸치노 빵

 

메모....📝

(생각보다 많네😅)

저는 

 

🥖 마늘 바게트 6,300원

🥯 어니언 베이글 4,500원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 

 

마늘 바게트는 겉은 살짝 단단하고 안이 촉촉한 식감이었어요 

마늘 소스는 그야말로 味 (좋은 맛)!!!!!!!!!

 

진짜 ㅠㅠ 넘 맛있습니다.

만동제과 마늘바게트를 먹는 방법은 사자마자 먹는 것이 최고로 맛있구요,,

 

그렇지 못할 경우 냉동보관하고먹기 40분전에 꺼내서 자연해동한 다음

에어프라이어에 먹으면 됩니당!

 

만동제과 어니언 베이글을 먹는 꿀팁은요!

사자마자 먹는 것보다 

냉동했다가 먹기 40분 전에 꺼내서 먹으면

시원한 맛으로 먹을 수가 있어요

훨씬 맛있습니다!!

 

ㅠㅠ 지금 쩝쩝박사 배에 있느라 .. 

베이글 사진이 없네요..

 

어니언 베이글은 빵 사이에

어니언과 크림치즈? 가 섞인게 가운데 들어가 있어서

절대.. 전자렌지에 데우시면 안되용.. 

차갑게 드셔야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