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토리/전자제품

이북리더기 추천/크레마 사운드 일년 사용기/yes24 크레마 사운드 가격

by 송피치 2018.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이북리더기 - 크레마 사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크레마 사운드 일년 사용기"

 

 

 

작년 이맘때 yes24에서 구입한 크레마 사운드입니다.

 

ㅎㅎ 자기전에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데

 

책을 읽고 불을 끄러가기 귀찮아서 이북리더기를 구입하게되었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태블릿과 많이 고민하게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레마 사운드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바로~~

 

물리키 때문입니다!!!

 

 

 

양쪽에 물리키가 있어서 진짜 종이 책을 읽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딸깍딸깍하는 소리가 취저 ㅠㅠㅠㅠㅠㅠ

 

저 물리키 때문에 화면이 잘 안눌려도 행복해요 ㅠㅠ

 

 

 

 

 

그리고 이것처럼 슬립화면을 원하는 그림으로 정할 수 있어요 ㅎㅎㅎ

 

 

 

 

또 사람들이 설탕액정이라고 해서 저의 크레마를 보호하기위해

 

케이스도 구입하였어용 ㅎㅎㅎ

 

크레마 사운드의 가격은

 

예스24 - 크레마 사운드 108,000원이구요

 

 

 

요 케이스의 가격은 yes24에서 할인하여 22,0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

 

크레마 사운드를 사용하면 yes24에서 매주 화요일 1,000원 e-book쿠폰을 주기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될것같아용 ㅎㅎ

 

1년동안 사용한 개인적인 의견은 진짜 좋습니다 !!

 

사실.. 몇번 사용하다가 말줄 알았는데

 

꾸준히 잘사용하고 있구요

 

특히,

 

저녁에 불을 꺼도

 

 

이렇게!!!!!!!!!!

 

잘보이고~ 눈도 진짜 안아파요 ㅎㅎ

 

특유의 갱지느낌이랄까 ??

 

이북리더기를 고민하신다면 크레마 사운드를 구입하세용 ㅎㅎㅎ

 

왕추천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