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토리/전자제품

아이폰 무선 충전기 가성비 갑 클레버 타키온!

by 송피치 2018.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벌써 겨울향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날은 추워졌지만, 새로운 휴대폰으로 저의 마음은 따뜻하네용 ㅎㅎ

 

아이폰XS는 유선 충전도되지만 무선으로도 가능해서

무선충전기를 구입하고자 이것저것 검색하던 중

가성비 갑 클레버 타키온을 발견하였습니다 !!

 

저의 기준은 일단 스탠드형 무선충전기를 사고자했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야했습니다 !!

 

 

"무선충전기 클레버 타키온"

 

 

 

 

예쁜 박스에 담겨져서 왔네요 !ㅎㅎ

 

 

 

클레버 타키온 무선 충전기라고 써져있네용 ㅎㅎ

드디어 나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다니 !

 

 

구성품은 ~ 사용설명서, 케이블, 본체가 있습니다.

깔끔하죠?

 

 

제가 직장동료의 작년 모델과 비교해보니 살짝 달라졌는데요

작년과 다르게 둥근마감처리와 푹신하진 않지만 푹신한느낌으로 볼록 나와있습니다.

 

옆으로보니 둥근느낌이 강하죠 ??

사용할때 착감기는느낌이 좋습니다 ㅎㅎ!

충전도 잘되는것같고 무엇보다 사무실 책상에 편하게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페이스 아이디를 사용하는 아이폰X, XS 유저들은 무선충전기 사용을 추천합니다 !!

 

클레버 타키온 가격은 22,500원입니다 !

 

p.s. 밍님 충전기 사줘서 고마워용 ㅎㅎ 잘쓸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