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토리/전자제품

아이폰XS 케이스는 역시 정품 가죽케이스!

by 송피치 2018.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 ᵅั ᴈ ᵅั;)~♬

제가 얼마전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XS 실버 256G를 질렀습니다 !!!

오예~~~

 

11월 2일 정식 출시일에 맞춰 아이폰이 제게 왔는데용 ㅎㅎㅎ

 

제가 전에 쓰던 아이폰SE는 화질이 구려서.. 개봉기는 찍지 못했는데

아이폰XS에 맞는 케이스를 구입하고 신나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

 

 

 

"아이폰XS 정품 가죽케이스"

 

 

케이스는 핸드폰에 있는 apple store 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사실 그린이랑 고민을 했는데 예전 부터 왠지모르게 레드가 끌리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1~2주 걸린다고 하길래 리셀러샵에서 구입하려고 11월 2일에 직접 갔더니 아직 안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애플스토어에 들어가보니까 11월 6일(화) 이전에 온다고 하길래

바로~~ 질렀습니다 ㅎㅎ

 

가격은 59,000원 ㅠㅠ 사악해요..

 

 

두둥~ 진짜 11월 6일(화) 우체국 택배로 왔습니다.

아주 강력하게 포장되어잇더라구용 ㅎㅎ 안에는 뾱뾱이!!

 

 

택배를 뜯어보니 이렇게 상자가 있었습니다.ㅎㅎ

처음에 열지못해서 끙끙했는데 위에 투명플라스틱부분을 세게 당기면 열린답니다

 

 

짜잔~~~ 아이폰XS 정품 가죽케이스 레드입니다

ㅠㅠ 질감이 장난아니죠 ?

사진은 아이폰XS로 찍었습니다. 노필터에요 ㅠㅠ

색깔도 실제랑 비슷하게 잘나온거같아요

 

 

(출처 www.apple.com)

 

 

케이스 장착한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다른 카메라가 없어서 공홈에 있는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

공홈에 나와있는 사진보다 색감은 좀더 탁하고 제가 찍은 사진처럼 가죽느낌이 더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부들부들해서 감촉도 좋더라구요 ㅎㅎ

결과는 만족입니다 !!

 

아이폰XS 케이스가 고민이신분들은 정품 가죽케이스가 어떠신지요 ?

정품이어서그런지 핏감도 좋고 실패 안하실거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