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토리/전자제품

일리커피머신 Y3.2 화이트 개봉기/커피머신 사용법/일리 에소프레소잔

by 송피치 2018.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๑′ᴗ‵๑)

 

앞에 모카포트 관리방법을 보셨는지용?

궁금하시다면

 http://songpeach.tistory.com/6 구경하고 오세요 ㅎㅎㅎ

 

어찌됐든, 모카포트를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편해지고 싶은 마음 ㅠㅠ

그리고 주변사람들이 캡슐커피머신을 구입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일리 커피머신을 사게되었습니다!

짝짝짝~

 

 

일리 커피머신 Y3.2 화이트 개봉기/사용법

 

  

오랜 품절로... 절망하고 있다가 재입고 된거라 굉장히 감격스럽습니다 ㅠㅠ

일리 커피머신 Y3.2는 빨강, 블랙, 화이트 세가지가 있는데요

뭐니뭐니해도.. 화이트가 깔끔하고 갬성~ 이 있네요 ㅎㅎㅎ

 

 

 

 

기계 오른쪽 아래부분에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

 

 

전원을 켠 모습입니다ㅎㅎ 짠~

처음에 천원을 켜면 두 개의 버튼이 깜빡깜빡하다가 계속 켜져있는데요

그 때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먼저~

머신 뒤에있는 물통에 물을 넣을꺼에요!

 

 

물통을 빼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ㅎㅎ

 

 

 

 

 

커피머신을 사면 주는 웰컴캡슐!!!

ㅠㅠ넘나 귀엽죠

빨간색은 미디움 로스트, 검정색은 다크 로스트된 캡슐입니다

 

여기서 먹고싶은 캡슐을 골라~

 

 

 

 

 

딱 맞게 넣어줍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은 다음~~

왼쪽 버튼을 누르면 미디움 로스팅된 에소프레소가 추출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추출된 이후에 뚜껑을 열면

딸그닥~ 하는 소리와 함께 캡슐이 떨어져요 ㅎㅎㅎ

 

 

 

 

 

일리 에소프레소잔

 

머신구입 후 밍님께서 하사해주신 ㅠㅠ 일리 에소프레소 잔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랐고

용량이 60cc(=60ml)라고 하네요 ㅎㅎ

 

 

 

짠~~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 여기에 샷을 내려서 텀블러에 옮겨담습니다 ㅎㅎㅎ

예쁘죠

여러분도 일리 커피머신과 함께 편하게 집에서 커피를 즐기세요 ㅎㅎ

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