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피치 일상/뷰티

크리스마스 네일🎄 : 인천 네일 맛집 스킨벨라(SKIN BELLA)

by 송피치 2019. 12. 22.
반응형

송-하!

🎄징글벨 징글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있어요 ! 

12월은 추워도 크리스마스가 있기에 기다려지고 행복해요 

물론 며칠만 지나면 나이를 한 살 더 먹게되지만요..ㅎㅎ

 

제가 크리스마스에 꼭 하고싶었던게 몇 가지 있는데요ㅎㅎ

그 중 하나가 크리스마스 네일이었어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인천 네일 : 스킨벨라(SKIN BELLA)"

 

두 번째 방문하는 스킨벨라 ㅎㅎㅎ 

부천에서도 가까운 인천 계양에 있는 곳이에요

 

아늑한 이 곳~~

ㅎㅎㅎ 편안한 자리에서 네일 받았어여 

 

올해 진행하시던 아트를 모아놓으신것 같아요 ㅎㅎ

하나같이 다 예쁜데 사진에 다 안담기네요 ㅠㅠ

진짜 실물깡패...

 

특히 저기 .... 맨위 니트랑 크리스마스트리!!!

너무 예쁘죠 ㅠㅠ 

하지만 저의 위시리스트인 크리스마스 느낌을 내야하기때문에 

트리로 선택했어요 !

 

스킨벨라는 인스타그램에 이벤트가 올라오는데

예전에 무한아트 1+1으로 사놓았던걸 이제 쓰네용! ㅎㅎ 

트리랑 제가 다른 디자인을 보고 고른 루돌프와 라운드 프렌치? 입니당 ㅎㅎ 

 

ㅠㅠ와.... 

영롱.. 그 자체 ..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훨씬훨씬 예쁘게 됐어요 ㅠㅠ 

민지샘 !! 역시 최고입니당

 

손에서 캐롤이 흘러나올것같죠? ㅋㅋㅋ

은색 펄이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훨씬 이뻐요 !!

미쳤다리..

 

모아놓으니까 더이쁘죵?ㅎㅎ

제가 손모델은 첨이라..

모양이 ㅋㅋㅋ웃기지만 ㅋㅋㅋㅋㅋ

네일은 성공적

 

짜잔-

트리랑 함께 찰칵

어색한 손이지만 넘나 이뻐요 ㅠㅠ

 

스킨벨라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당

@skinbella_nail

 

위에 말한 것처럼 이벤트가 항상 올라오니까 인스타그램을 항상 확인하시면

좋은 가격에 예쁜 네일을 할 수 있을거에용 ㅎ

모두 네일 맛집에서 이쁜 네일하세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