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피치 일상/뷰티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물놀이 신발로 딱!

by 송피치 2018.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밍님이 커플 신발로 사준 크록스 라이트라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짜잔~ 요놈이 바로 신상 크록스 입니다!!

 

사실 사진으로 볼땐 그냥 그랬는데 실제 신어보니까 진짜 이쁘더라구요 ㅎㅎ

 

크록스 살 때 사이즈 고민을 굉장이 많이 했는데요

 

저는 컨버스 220, 버켄스탁 220, 나이키 코르테즈 220, 무지퍼셀 220 정도를 신기때문에

 

한 사이즈 키워서 크록스 230(M4/W6)을 구매했습니다!

 

사이즈 비교를 위해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전에 잘 모를때 크록스 220을 신었었는데.. 어찌나 발이 아프던지..

 

꼭꼭꼭 ! 한 사이즈 크게 신으세요 ㅎㅎ

 

 

실물은 공홈에 있는 사진보다 색이 진하고 예뻐요 ㅎㅎㅎ

 

여자분들한테는 딱입니다!

 

 

 

 

 

너무 신나서 배송오자마자 신고 나갔어요!! ㅎㅎㅎ

 

나중에 귀여운 지비츠고 구입해서 예쁘게 신어야겠어요 ! ㅎㅎㅎㅎ

 

특히, 크록스는 물놀이 신발로도 딱이고, 비올때 레인부츠대신 신기에도 딱입니다 !

 

무엇보다 발이 편해요 ~~

 

 

 

이 크록스는 밍님의 카드로 구입한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