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피치 일상/뷰티

2021 러쉬 세일 후기, 일년에 한번뿐!

by 송피치 2021.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송피치입니다 ㅎㅎ
요새 봄날씨 같더니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ㅠㅠ
다시 롱패딩을 꺼내야될거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2021 러쉬세일 후기,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입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지나가는데
러쉬매장에 사람이 어마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무슨 이벤트를 하나 기웃기웃했는데
아니 글쎄,,!
50% 세일을 하고있지 뭐에요

ㅠㅠ난 왜 미리 알지못하였지? 흑흑


찾아보니까 인스타에도 공지가 올라왔었더라구요 !

우아아아~
그래서 잽싸게 웨이팅줄을 섰는데
줄을 무작정 기다리는게 아니라


qr코드 찍고,
핸드폰번호를 적으면
대기명단에 올라가고
순서가 되면 문자가 온다고해서
잽싸게 찍었더니

대기 인원을 안찍었네요 ...
제앞에 ... 100명이 넘게 있었습니다 ..
ㅇㅅㅇ 무슨 일이야

그래서 주변 구경을 하고 오자해서
기다렸습니다...


저는 18:52 에 등록을했는데
20:56에 연락이 왔어요 ..,

나...2시간 기다렸니..?ㅎ
후,,
ㅎㅎ 나도 참 대단하당

기다리면서 살 제품들을 생각했는데요...,
진짜... 거의 품절 ;;

분명 오후 6시까지만해도 물건이 쌓여있었는데
제가 들어갈쯤엔 바닥이 보이더라구요ㅠㅠ
사고싶었던
대디오, 더티 삼푸바, 바디워시
(워시는 일부품목있었나 제가 사고싶은게 없었어요..)
모두모두 품절ㅋㅋㅋㅋㅋㅋㅋㅋ

콜페이스도 사려고했는데 콜페이스는 세일품목제외,
후,, ㅠㅠ
너무행..

속상했지만 그래도 몇가지 건져왔습니당


리햅, R&B, 배스밤이용!.!
헤헿ㅎㅎㅎㅎㅎ이게 어디냐...ㅎ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이욥!
러쉬가격이 ㅠㅠ넘 사악해요
이렇게 세가지가 원래 87,000원;;
하지만 50% 할인해서 43,500원에 겟했습니다!

후,
아주 전쟁이 따로없었어요ㅠ
사고나서보니... 로즈 아르간오일도 살껄.....힝
ㅠㅠ아쉽습니다
로즈 아르간오일은 재고있었어요!


할인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어렵다고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당!!
참고로,,
코로나19로 인하여 샘플도 없어서 시향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세일기간은
2.15~2.21
이구요!!

품절된 상품은 들어올지 안들어올지 확답을 줄수가 없다고하네요...,
만약 제품이 들어오면 언제쯤 들어오냐고 여쭤보니
그것도,, 퀵으로 올수있어서 확인이 어렵다고 합니다 ㅠ.ㅠ

다들 러쉬의 블랙팟 5개 모아서가면 워시오프 팩주는건 알고계시죵?!
팩은 세일 품목에서 제외였으니 ,,
전 블랙팟 모아서 팩과 교환해와야겠어요,ㅎㅎ

ㅎㅎ여러분 아직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