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토리/생활용품

미세먼지 마스크 KF94 크린웰 황사마스크로 미세먼지 차단!

by 송피치 2019.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당

요즘엔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 밥을 건강하게 챙겨먹으려고하고,

운동도 꾸준하게 하는 중이에요 ㅎㅎ

 

이렇게 건강하게 지내려고하지만...

'왜~ 하늘은 널~~ 숨 못쉬게 하는지~~'(feat. 이지훈)

ㅋㅋㅋㅋㅋㅋㅋ정말..

예전에는 생수를 밖에서 사먹는 걸 상상하지 못했지만,

편의점만가도 파는 생수..

 

이젠 ㅠㅠ 공기도 사서 마셔야할 판이에요 ...

그러기 전에 우리 마스크를 낍시다 !

 

일본은 감기만 걸려도 마스크를 꼭꼭 쓴다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마스크를 요즘들어 쓰기시작하는 것같아요

 

감기는 뭐 천마스크도 써도 되겠지만

미세먼지? 황사?

아무거나 쓰면 안된다구욧 !!!'ㅅ'

 

마스크 사실 때 꼭 체크해야하는 부분!!!

모두 주목하세요

 

먼저, 식약청 인증 등급인 KF등급을 확인하셔야해요!!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식약청 인증 'KF(Korea Filter)' 등급

보시면 KF80, KF94, KF99등급이 있습니다.

 

분진포집효율은 공기를 들이 마실 때 마스크가 먼지를 걸러주는 비율이에요

KF등급의 숫자가 높을 수록 비율이 높습니당 ㅎㅎ

따라서 등급이 높을수록 좋겠죵?!???

근데.. 높을수록 비싸요..

 

그래서 전 적당한 KF94 크린웰 마스크를 구입하였습니당ㅎ

 

한 박스에 50개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박스가 크더라구용ㅎㅎㅎㅎ

저기 점선보이시죠? 

저기를 잘라서 보관해놓고 하나씩 꺼내서 쓰기 좋더라구요 ㅎㅎ

 

옆부분에는 사용방법이 잘 나와있어요

 

헉?!?!????

블로그 쓰면서 고리의 사용법을 처음알았어요...

저는 

고리가 보관할때 걸어놓으라고 있는 줄 알았는데

머리끈을 고리에걸어 위치를 고정시키는 용도네요 !!

와 대박... 난 이제알았다.. 반 이상을 썼는데

여러분은..... 꼭 뒤에 걸어서 쓰세용

그러면 미세먼지가 더 잘 차단될 것 같아요 ㅎㅎ

 

박스에 이렇게 하나씩 마스크가 개별포장되어있어요!

위생이 중요한 거라 개별포장되어있는게 아주아주 맘에 드네요!

 

밑에 뜯기 쉽게 점선으로 되어있고~

지금보니 유통기한까지 적혀있네요!!!

길다길어 ㅎㅎㅎㅎ

근데 미세먼지가 많으면... 하루에 하나씩이면 ㅠㅠ 금방 써버린다는 점..

 

황사와 미세먼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주는 마스크라고 떡~~ 하니 적혀있어서

믿음직 스러워용 ㅎㅎㅎ

특히 식양처 허가제품이기때문에 더 믿고 쓸 수 있겠죠?

 

 

*마스크 사용방법*

1. 마스크를 코와 턱을 감싸도록 안면에 맞춘다

2. 머리끈을 고리에 걸어 위치를 고정시킨다.

3. 양손의 손가락을 코와 밀착 부분이 코에 밀착되도록 클립을 눌러 준다

4. 양 손으로 마스크 전체를 감싸고 공기 누설을 체크하면서 안면에 밀착되도록 조정한다.

 

뒷면에도 나와있다시피 이런 방법으로 착용해야 마스크 착용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

 

 

제가 구입한 것은 링크 걸어놨어요!

참고해보세욤

여기서 샀는데 물건도 잘도착하고 믿고 살 수 있는것같아용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i-youngjin/products/4177718452

 

블랙마스크 KF80 KF94 미세먼지 차단마스크 크린웰 황사마스크 : 영진팜

[영진팜] 축산기자재,해충약품,바퀴벌레,쥐,방역약품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