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토리/생활용품

로이첸 요거트데이로 집에서 요거트 만들기 feat.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

by 송피치 2018.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송피치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ㅎㅎ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요거트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 로이첸 요거트데이 요거트 메이커"

 

 

 

바로 요녀석입니다.!

 

그런데 .. 난 분명... 노랑이를 시켰는데 왜 분홍이가 왔나 ? 싶었는데

 

 

 

 

짜잔~ 열어보니 노란색 요거트 메이커가 등장했습니다 !

 

 

 

 

여분의 통도 노란색으로 주문하였어요 !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기 통에 우유를 900ml를 넣은 다음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 플레인을 한 포를 넣습니다.!

 

그런다음 끓인 물을 저기 메이커에 넣고

 

 그 위에 우유를 넣은 통을 넣으면 끝~~

 

엄청 쉽죠 ?

 

준비가 다 된 메이커는 따뜻한 곳에서 8~10시간동안 보관하면 수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요거트!

 

플레인도 좋지만 기호에 맞게 잼이나 퓨레를 넣어먹으면 사먹는 것보다 맛있어요 !

 

이제 요거트 사드시지 마시고 만들어 드세요~

 

ㅎㅎㅎ 이 요거트 메이커와 스타터는 제 돈 주고 구입하였습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