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토리/생활용품

드디어 중급 수영 아레나 오리발 구입/오리발 사이즈 추천

by 송피치 2018.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송피치입니다 ㅎ..ㅎ

어푸어푸 저는 작년? 부터 취미로 수영을 했습니다 ㅎㅎ

중간에 안다닌적도 몇개월있지만 나름 꾸준히 다니려고 노력중이에요

할땐 좋은데 막상 가기가 귀찮다거나 수영은 날이 추워지면 안가게되더라구요

근데 급격하게 몸이 불어나고 건강이 악화되기에

다시!! 열심히 다니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ㅎㅎ

 

저는 중급으로 넘어온지는 오래됐는데

아직 오리발을 차본적이 없었어요 !

이번에 ! 오리발을 가져오라는 선생님의 말에

얼른 오리발을 주문했답니다

 

 

"아레나 오리발 "

화이트

가격 : 40,500원 (가방포함)

 

 

수영을 월, 수, 금 다니는데

월요일에 이야기를 듣고 수요일에 필요했던 상황이었는데

화요일 아침에 주문하니까 수요일 오후에 와서 오리발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언제나 배송이 빠른 가나수영복!

 

 

구성품은 오리발 + 가방 입니다.

사람들 보니까 가방을 들고다니더라구요

아레나 가방은 8천원대여서 너무 비싼것같아

mares 오리발 가방을 사은품으로 주는 곳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발 안에 플라스틱이 껴져서 오더라구요

모양 유지? 때문인가봐요 ㅎㅎ

 

 

색깔 고민을 했었는데

전 역시 화이트가 맘에 들더라구용 ㅎㅎ

예쁘죠??

 

(출처 : 가나수영복)

 

사이즈 표를 보고 실측해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운동화 220을 신는데 34-35, 36-37을 사야되나 고민이 됐는데

220-225를 신는 분들이라면 34-35 신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주 딱 맞더라구요

 

 

위에 수경김서림방지액은 사은품입니다 ><

안티포그액을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안썼었는데

옆에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수경안쪽에 안티포그액을 바른다음,

물로 2,3번 행궈내면 끝~~

정말 쉽죠?

 

사용하기 전보다는 사용하고나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택배받자마자 수영가는 길~~

곧 겨울도 다가오지만 열심히 다닐꺼에요 !!ㅎㅎ

화이띵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