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공주 맛집 야외 바베큐 : 노가드네

by 송피치 2021. 5. 4.
반응형

 고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야외에서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공주 여행을 계획하고 가장 가고싶은 곳은
야외 바베큐 식당이었다!

'엔학고레'라는 식당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유명해서
예약하려고 보니....
식당---->카페
바뀐모양...
연락안해봤으면 큰일날뻔했어요 ㅠㅠ

그래서 급하게 찾아본 노가드네!!
결과적으로 만족만족 대만족!


"공주 맛집 : 노가드네"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큰칡골길 14-13

⏱매일 11:00~21:00 L.O 20:00 close 21:00

📞010-2334-8269

 

 이렇게 문자로 예약이 가능하니 웨이팅하지마시고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
저는 토요일 저녁예약을 이틀 전에 했는데
충분했어요 ㅎㅎ


노가드네는 자가용 필슈 ㅠㅠ
굽이굽이 조금 외진 곳에 있어용 ㅎㅎ
간판이 귀여워서 밥먹고 나와서 찍어보았음


노가드네 주차장은 충분했어요 ㅎㅎ
6시 예약이라 5분전에 도착했는데
벌써 저기 빨간 천막에 사람이 가득 ~


덕분에 사람이 덜 붐비는 곳으로 안내받아서 좋았어용 ㅎㅎ
날씨가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기분 최공!!!!


온통 마운틴뷰라서 제대로 바베큐분위기~~~
기다리시는 분들고 자연에서 뛰어놀면서 기다리시더라구용 ㅎㅎ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어요 ㅎㅎ


앉아있기만해도 힐링 *.*
옆에 포크레인소리가 살짝 났지만
ㅋㅋ 참을 수 있을정도!!

밥먹을땐 몰랐는데..
저녁쯤엔 신나는 음악도 틀어주시더라구여,,


노가드네 메뉴는 일단 기본으로
🔥가마솥 뚜껑 한판 45,000원
시키면 됩니다!

여자 2명이서 먹었는데 다먹었어요^^
속닥속닥,,

기본 반찬들~~
야채들이 신선해서 넘 좋았어용 ㅠㅠ!!
아쉬운점은.. 깻잎이 없었다는거..?

볶음밥 해먹을 밥도 미리 나오기 때문에
끊기지 않습니다!
쩝쩝박사에게는 매우 중요!ㅎㅎ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구용 ~~
보글보글
역싀 삼겹살엔 계란찜이쥬 ?

저는 집에서 고기를 먹을 때도
계란찜은 꼭 하는 사람..ㅎㅎ임니댜

이렇게 초벌한 소시지와 고기가 가마솥뚜껑에 올려져서 나옵니다 ㅎㅎ
저기 밑에 종이호일은 나중에 김치, 야채들을 볶고
볶음밥을 볶기 전에 빼시면되욥
그 전에 빼면안돼요!

ㅠㅠ 가마솥 삼겹살.... 

크엉 ㅠ ㅠ또먹고싶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좋았던건 김치가 국내산이어서 더 맛있었어요 !!

 

푸르른 경치를 보면서 먹으니까 더 꿀맛!!

더 더워지기 전에 이런 곳을 많이 찾아다니려구요..

한 입먹고 풍경보고~ 

무릉도원이 따로 없어유 ㅎㅎ

 

지글지글 *~*~*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직접 만들어 먹는거라 넣는 재료는 기호에 맞게!!
ㅠㅠ열심히 만들었는데 싱거웠어요!
왜냐하면 쌈장을 넣는 것을 빼먹었기 때문이에요 ..

싱거운대로 볶음김치와 먹으니까

딱이었어요 ㅎㅎ 

 

후훗 공주에 가신다면 노가드네 한 번 들려보세용 ㅎㅎ

오늘도 '내돈내산'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