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스토리/맛집

공주 맛집 : 곰골식당 참숯제육석쇠한판, 생선구이 먹자

by 송피치 2021. 4. 30.
반응형

Q. 공주여행을 계획하고 가장 먼저 송피치가 한 것은?

A. 맛집검색 !!

딩동댕~

 

ㅎㅎㅎ 공주 맛집하면 가장 많이나오는 곰골식당

꼭 가고 싶었어용 

 

"공주 맛집 : 곰골식당"

📍충남 공주시 봉황산1길 1-2

⏱화~일 11:00 ~ 21:00,

매주 월 휴무

📞041-855-6481

 

곰골식당 주차

식당 앞과 건너편 '망중한 커피'앞에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혹은 공주사대부고쪽 담벼락 옆에 주차하시면됩니당 ㅎㅎ 

 

곰골식당 메뉴

🐟생선구이 8,000원

🥩참숯제육석쇠한판 15,000원 (공기밥 미포함)

🍚공기밥 1,000원

 

저는 2명이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가장 대표 메뉴입니당

 

11:30에서 12시 사이에 도착한 곰골식당

아침부터 서둘러 준비한 덕에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용 ㅎㅎ

 

26번을 받았는데..

등록 순서대로 음식이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바로 앉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저렇게 밑반찬을 받고.. 한참을 기다렸다능ㅋㅋ

 

기다림 끝에 받은 생선구이!

하나는 고등어.. 하나는...... 모르겠어요....ㅋㅋ

토실한 생선

 

꺄 내가 좋아하는 흑미밥이당!~

 

사실 전 공기밥을 1/2을 먹는데요..

주문할때 점원이 밥2개~~ 이러고 가시길래 

기본으로 밥이 2개나오는 줄알았어요..

But,

제육에는 밥이 미포함이라 강제로 공기밥 1개가 추가됐다는..ㅎㅎ

 

밥을 사람대로 시키지않으실꺼면 꼭 말씀하셔야되요

안그러면 자동으로 '공깃밥추가요~'가 됩니다 ㅋㅋ

 

짠~ 메인 이벤트 참숯제육석쇠!!!

이건 정말.. 눈으로만 봐도 불맛이 나는거 같죠?

네.. 맞아요..

불맛 납니다 맛있어요오 ㅠㅠㅠㅠ

 

육지와 바다의 맛을 함께 즐기고 왔습니다

호호호호

곰골식당이 좋았던 점은

간이 저한테 딱 좋았어요~

 

된장국도 그렇고 생선도 그렇고 

짜지않고 슴슴? 해서 좋았답니다 ㅎㅎ 

내스퇄이야~~

 

그리고 대망의 누룽지 !ㅋㅋㅋ

처음부터 누룽지를 먹었어야했는데...

식사를 거의 마치고 마무리로 먹으려고 하니까 

미지근해서 아쉬웠어요 ㅠㅠ 

 

뜨거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나오자마자 드시길...

 

마지막으로 고등어 한입하고 끝내겠습니다

아~~~~🐟

 

반응형

댓글